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1호) 크리스마스에 먹은 이야기

내돈내산 리뷰

by 콘택트 2020. 12. 26. 21:51

본문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1호) 리뷰 

여러분 크리스마스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에는 누가뭐래도 케이크를 먹어야죠. 올해는 어디에서 케이크를 예약할까 고민하다가 투썸플레이스에서 4천원할인쿠폰을 준다길래 투썸케이크로 결정했습니다.

원래 투썸 밀크티 쉬폰케이크를 먹고싶었는데, 크리스마스에는 예약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딸기생크림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짜잔.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생크림 1호 케이크입니다.요거트생크림케이크와 다른거에요.

역시 카페, 빵집 모두 크리스마스에 대목이라서 예약한 케이크 찾으로 갔더니 케이크가 탑처럼 쌓여있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홈페페이지에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똑같이 생겼어요. 

 

"담백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생크림 케이크"

 

원래 29,000원 인데, 4천원 할인쿠폰사용해서 25,0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투썸은 보라색 컨셉인가봅니다.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모양 장식을 하나 꽂아주었네요.

투썸플레이스 케잌은 원래 맛있기로 워낙 유명하잖아요. 

 

근데 저는 생크림케이크는 처음사보았습니다. 

일단 모양은 좋네요. 이런 심플한 디자인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딸기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의 맛과 딸기가 얼마나 신선하고 달콤한지가 중요한데요.

다행히 요즘 딸기가 제철이라서 맛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실제로도 맛있더라고요. 굉장히 신선했어요. 

 

참고로 아래는 투썸 벨지안 멜팅 가나슈 케이크 리뷰에요. 이것보다 생크림 케잌이 더 맛있네요.

 

투썸홀케이크 가격과 벨지안 멜팅 가나슈 리뷰

아침에 일어났는데, 갑자기 달달한 케잌이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최근에 디저트를 안먹고 지내서 그런지, 심하게 당기는 날이었어요. 기념일도 있고 겸사겸사 케이크를 사먹기로 했습니다. 스

secondnote.tistory.com

초는 금색 초로 준비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같나요?

 

 

 

크리스마스노래를 부르며 초를 불고 빨리 먹어보았습니다. 

축하하기위한 케이크가 아니라 디저트로 먹기위해 준비한 케이크니까요. 

 

 

아니그런데, 케이크를 찾아온지 얼마 안되서 바로 먹으려고 했더니 안이 약간 얼어있더라고요.

얼린 후에 겉에 아이싱해서 배송되었나봐요. 

케이크잘랐는데, 딱딱해서 당황했지만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전국납품물량 다 만들려면 얼마나 고생했을까 싶기도 하더라고요. 

베이커리에 근무하시는 분들 크리스마스에 진짜 다 손목나간다고 하던데. 

 

안에 스폰지케잌 4층으로 되어있고, 딸기퓨레같은 딸기 덩어리가 들어있어요. 

딸기잼이 아닙니다. 맛있어요. 진짜 딸기!! 

 

생크림에서 바닐라향도 진하게 나고 우유맛도 진하게 나는 진짜 딸기 생크림 케잌이었습니다. 특히 생크림이 엄청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도지마롤 생크림 비슷한 느낌이 났습니다. 설마 휘핑크림이 아닌 진짜 생크림을 쓴건가 싶더라고요. 

 

그리고 스폰지케잌이 카스테라 맛이 나서 빵만 먹어도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물론 생딸기도 신선했고요. 

 

다음에 또 딸기생크림 케이크 먹고싶으면 투썸에서 사먹으려고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대만족이었어요.그리고 조만간 TWG밀크티쉬폰케이크 사먹어보려구요. 홍차 생크림은 또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투썸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 TWG 홍차 밀크티) 리뷰, 가격

 

투썸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 TWG 홍차 밀크티) 리뷰, 가격

투썸플레이스 얼그레이 시폰 케이크 리뷰해봅니다. 가족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고민하다가 얼그레이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투썸 밀크티 쉬폰 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지난번 딸기 생크림

secondnote.tistory.com

투썸플레이스에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 사서 맛있게 먹은 이야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