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원연결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6. 28. 15:06

본문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봅니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분실신고도 가능한데요, 은행 영업시간이 지난 경우나 방문이 어렵다면 전화를 이용해서 분실신고를 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하나카드 분실신고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면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1800-1111입니다. 일반 상담 메뉴와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이지만, 카드 분실이나 도난, 사고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플라스틱 카드 분실 후, 분실신고를 해도 모바일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모바일카드를 등록한 스마트폰 분실한 경우에도 카드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1800-1111로 전화한 후, 8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메뉴로 넘어갑니다. 만약 해외에서 카드분실한 경우에는 82-1800-1111 또는 82-3489-1000로 전화해서 신고하세요. 

  •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 해외에서 전화할 때 82-1800-1111/ 82-2-3489-1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외에 하나카드 사용 관련 문의를 하고 싶을 때에는 아래의 서비스 코드를 참고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서비스코드

  • 1번: 개인회원
  • 2번: 가맹 전 메뉴
  • 3번: 기업회원
  • 4번: 카드 발급 안내 및 단순 상담
  • 5번: 기프트카드
  • 6번: DCDS 가입이력 조회
  •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 9번: 사용 등록
  • 0번: 상담원 연결

 

 

기타 콜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외에 카드대출이나 리볼빙 같은 금융서비스, 카드 사용 및 승인 관련 상담은 아래의 전용 콜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금융 ARS 1800-1000 (카드대출, 리볼빙 금융서비스 전용 상담)
  • 승인 ARS 1800-2000 (분실신고, 카드 승인내역, 카드 사용 문의) 
  • 카드 신청 ARS 1800-3000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외에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모바일도 경로는 동일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 분실/도난신고 등록을 선택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나오고, 그중에서 분실신고를 할 카드를 선택 후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이때 분실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메뉴위치
하나카드-분실신고

 

 

썸네일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으로 계좌이체하는 방법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으로 계좌이체 하는 방법

신용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통합조회하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내 계좌에 이체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저는 방금 포인트 조회 후, 계좌로 입금을 받았는데요. 작은 돈이지만 소멸 전에 현금으로

secondnote.tistory.com

청구할인 뜻? 신용카드 제휴카드 할인 방식 이해하기

 

청구할인 뜻? 신용카드 제휴카드 할인 방식 이해하기

청구할인 뜻? 환급할인과의 차이 신용카드 제휴카드 할인 방식 이해하기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제휴카드를 발급받을 때 확인하는 여러 혜택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집중해서 보는 것은 바로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