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봅니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분실신고도 가능한데요, 은행 영업시간이 지난 경우나 방문이 어렵다면 전화를 이용해서 분실신고를 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면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1800-1111입니다. 일반 상담 메뉴와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이지만, 카드 분실이나 도난, 사고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플라스틱 카드 분실 후, 분실신고를 해도 모바일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모바일카드를 등록한 스마트폰 분실한 경우에도 카드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1800-1111로 전화한 후, 8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메뉴로 넘어갑니다. 만약 해외에서 카드분실한 경우에는 82-1800-1111 또는 82-3489-1000로 전화해서 신고하세요.
분실신고 외에 하나카드 사용 관련 문의를 하고 싶을 때에는 아래의 서비스 코드를 참고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서비스코드
대표 고객센터 외에 카드대출이나 리볼빙 같은 금융서비스, 카드 사용 및 승인 관련 상담은 아래의 전용 콜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외에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모바일도 경로는 동일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 분실/도난신고 등록을 선택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나오고, 그중에서 분실신고를 할 카드를 선택 후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이때 분실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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