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정수기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할 때나, 서비스엔지니어 방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저도 바빠서 방문점검을 미루거나, 갑자기 정수기 점검이 필요할 때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을 하는 편입니다. 쿠쿠정수기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무엇이고, AS신청이나 이전 설치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출장 AS 서비스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면됩니다. 다만 AS 비용이 무상인 경우와 유상인 경우가 있는데요.
렌탈을 한 제품인 경우라면 렌탈 계약기간내에는 출장비가 무상이지만, 그 외에는 유상출장비 13,000원이 청구된다고 합니다. AS신청을 하면 주소지 근처에서 담당 엔지니어가 방문을 하기 때문에 거리에 관계없이 금액은 동일합니다.
무상수리는 무상AS 기간내에 고장난 경우라면 무상으로 처리가되고, 품질 보증기간이 지나거나, AS비용이 미포함인 제품은 유상처리 된다고 합니다. 단, 쿠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출장비 3천원이 할인된다고 하니, 홈페이지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1588-8899
* 운영시간
- 평일: 9 시 ~ 18 시
- 토요일: 9 시 ~ 13 시
1588-8899 누른 후,
1번은 쿠쿠제품 구입에 대한 메뉴입니다.
2번은 렌탈 관련 정기점검, 요금문의, 세금계산서 문의, 이전설치 신청, 명의자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번은 제품및 AS 문의, 신청입니다.
쿠쿠 정수기 이전설치?
이사갈때 정수기는 이전설치 신청을 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쿠 콜센터에 전화해서 간단히 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588-8899 전화 후,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이전설치는 유상 서비스입니다. 정수기 분리와 이사간 곳에서 재설치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정확한 금액은 이전설치 신청을 하기전에 확실히 상담으로 확인해보세요.
이전설치를 하신 후에는 주소이전을 꼭 하셔야합니다.렌탈 계약이 끝나지 않은 경우라면 특히 신경써서 주소변경을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AS 접수는 3번입니다.
전기밥솥으로 유명한 쿠쿠의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사용하다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정수기 옆쪽을 잘 살펴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을거에요. 인터넷에 찾아보지 않고도 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