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0. 9. 15. 18:34

본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에스케이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꼭 알아두어야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을 알아봅니다. 전 원래 알뜰폰을 쓰다가 최근에 SK텔레콤으로 변경을 했는데요, 제대로 계약이 되었는지 궁금해서 고객센터를 찾아보다가 정보 공유해봅니다. 

 

알뜰폰도 좋기는 한데, 메이저 텔레콤을 사용하는 편리함도 분명 있기는 합니다. 

아래 방법은 ARS 상담이 필요한 경우, 버튼식 ARS 즉, 숫자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식의 안내입니다. 

 

요즘 보이는 ARS나 음성인식ARS도 많은데 아직까지는 버튼식 ARS가 가장 편리합니다. 이렇게 옛날 사람이 되어가는가 싶네요. SK고객센터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핸드폰, 즉 이동전화 고객센터와 유선전화,인터넷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1. SK텔레콤 이동전화 고객센터 

아래에 ARS 단축번호 있으니 확인하시고 전화하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번없이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휴대폰 분실신고, 로밍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인터넷, TV 품질 장애 상담도 365일 24시간 운영. 

 

 

ARS 이용 방법:  버튼식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 

핸드폰에서 114 누른 후, 아래의 숫자 누르면 서비스이용으로 넘어갑니다. 

 

 

# 1.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 서비스. 

요금조회, 세금계산서 수신, 미환급금 조회, 상담사 연결 가능. 

 

 

# 2. 

데이터리필 및 부가 서비스 신청 또는 취소 서비스.

 

 

# 3.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트래픽관리 서비스. 

 

 

# 4. 

T로밍 서비스. 

로밍 분실정지, 데이터로밍 차단, 바로요금제 안내, 주의사항 등. 

 

 

# 5. 

기기변경 가입 상담. 

 

 

# 0. 

각종 서비스의 상담사연결. 

급한 경우에는 바로 114 전화 후 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됩니다. 

 

2. 유선전화, 인터넷 고객센터 

유선전화나 인터넷 관련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아래의 번호로 전화해보세요. 

 

 

080-816-2000 (유료)

1600-2000 (유료)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RS 이용 방법:  버튼식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

 

#1. 인터넷, TV 가입 상담사 연결.

#2. 이사,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연결.

#3. 해지업무 관련 상담사 연결. 

#4.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 연결. 

#0. 바로 상담사 연결. 

 

 

마무리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급하면 114로 전화하신 후 0번 누르면 상담사 연결로 갑니다. 다만 기다리는 시간은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