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시간 언제일까?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2. 4. 17. 21:56

본문

썸네일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번개장터에서 안전결제시스템으로 도입된 번개페이가 무엇인지도 함께 알아보았어요. 중고 직거래는 늘 사기의 위험이 있어서 불안한 점이 있는데요. 당근마켓도 그렇고 번개장터도 각 회사에서 제공하는 안전결제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단,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꼭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2910 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에요. 13시부터 14시까지는 점심시간이라서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통 12-13시에 점심시간인데 13-14시가 점심시간이더라고요. 이런 경우는 처음본 듯하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주말, 공휴일에는 상담원 연결이 운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볼 수 있어요.

 

번개장터 홈페이지나 앱에서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화면을 한번에 쭉 - 내려보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고객센터 정보를 화면 맨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번개장터-홈페이지

 

 

번개페이란 무엇일까?

번개페이는 중고거래가 완료가 될 때까지 번개장터에서 결제대금을 보관하는 것으로 번개장터 안전결제라고 한다.

 

거래가 완료 후, 구매자가 구매확정 시 최대 1시간 이내에 바로 정산된다. 만약 택배거래를 하는 경우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하지 않으면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째에 자동 구매확정이 되어 판매자에게 정산된다고 한다. 단, 번개페이 이용불가 조건이 있다.

▼ 번개페이 이용불가 조건

카테고리 번개나눔, 커뮤니티로 상품을 등록한 경우
상품금액 1,000원 미만
번개페이 1일 이용 가능한 횟수인 5회를 초과한 경우

 

번개페이 수수료는 얼마일까?

번개페이 좋기는 한데 번개페이 안전결제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번개페이의 수수료는 상품금액의 3.5%가 적용된다. 번개페이 수수료는 구매자가 부담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