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언제일까?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2. 4. 19. 19:50

본문

썸네일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공유합니다. 추가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하물규정도 체크해봤으니 함께 확인해보세요.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입니다. 대표 번호 외에 02-6099-1200으로 전화해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00-6200, 02-6099-1200

 

 

진에어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진에어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평일 8시부터 19시까지라고 합니다. 단, 코로나로 인해서 단축운영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 고객센터 업무시간 오전 08:00 ~ 오후 19:00

 

진에어 기내반입 수하물 (휴대수하물)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인당 10kg 내 1개 휴대 가능합니다. 단, 허용 규격이 정해져 있는데요. 가로, 세로, 높이, 세변의 합이 115cm 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각 변의 최대치는 가로40 X 세로20 X 높이55cm 미만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1개 휴대 외에 추가로 노트북컴퓨터, 서류가방, 핸드백 중 하나는 추가로 더 들고 탈 수 있습니다. 

  • 1인당 10kg내 1개
  • 허용규격: 세변의 합 115cm 이하, 각 변의 최대치는 가로40 X 세로20 X 높이55cm 미만
  • 추가 허용 품목: 노트북 컴퓨터, 서류가방, 핸드백 중 1개

 

■ 기내 반입물품 (국내선 기준)

  • 냄새가 강한 음식은 취식 금지
  • 보안검색구역 통과 후 면세구역내에서 구매한 음료는 기내 반입 가능하지만, 뜨거운 음료는 반입이 제한될 수 있음
  • 유모차의 경우 휴대용 유모차는 가능하나 접었을 때 가로/세로/높이가 100cm/20cm/20cm 이하의 경우만 가능

더 자세한 기내반입물품은 아래 진에어 유튜브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추가로 기내 반입금지물품인지 확인해보고싶다면 항공보안 365 사이트에서 조회해보세요.

 

무료로 부칠 수 있는 수하물은 몇개일까요?

각 티켓별 무료 수하물 허용량 내에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내가 예매한 비행기 티켓의 수하물 규정을 꼭 확인하세요.

☞ 진에어 홈페이지: https://www.jinai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