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 알뜰폰을 사용하다가 핸드폰을 변경했는데요, 이번에 SK텔레콤을 사용하게되어서 고객센터를 찾아보았어요.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예약, 이용법 알려드릴께요.
우선, SK텔레콤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포스팅 맨 아래에 주소 있어요.
상단에 고객지원을 선택 하면 매장 및 AS센터 찾기, 자주하는질문, 그리고 서비스안내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서비스안내를 선택해주세요.
ARS 상담 이용안내가 나오는데요, 회원 로그인을 하면, 전화상담 예약도 가능합니다.
보통 모든 고객센터, 콜센터는 전화연결하려면 한참기다려야하죠. 그럴때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해두면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로그인해서 예약하는 방법도 괜찮겠죠.
그 아래쪽으로 보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무료는 114 또는 080-011-6000 을 이용하면됩니다.
유료 고객센터 번호는 1599-0011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서비스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가능합니다.
2번은 데이터와 부가서비스 관련 신청 또는 취소입니다.
3번은 휴대폰 정지나 분실, 통화품질관련입니다.
4번은 SKT 로밍관련입니다.
5번은 기기변경 상담입니다.
전화연결 후 0번은 상담사 연결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