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가전제품 브랜드라고 한다면, 바로 파세코라고 생각합니다. 창문형 에어컨으로 여름철이면 어김없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죠. 그런데 파세코에서 에어컨 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주방가전제품부터 살균가전, 바디드라이기, 선풍기, 히터 등 가정용 제품에 상업용 제품까지 상품이 매우 다양합니다.
다양한 가전제품이 출시되고 인기를 얻는 만큼 서비스센터도 많이 필요하죠. 파세코의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페이지로 가보니 A/S 접수를 간단히 할 수 있더라구요.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회원가입없이 가능합니다.
모델명과 불량원인, 구매일자, 주소 등을 기재한 후 A/S 요청 내용을 적으면됩니다. 그러면 AS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간단하게 접수가 가능하고 답변이 잘 달리는 것이 확인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고객문의를 살펴보니, 제품이나 서비스관련 문의글을 올리면 답변을 바로바로 해주고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Q&A게시판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대리점찾기 메뉴로 가보면 A/S 센터 리스트가 나옵니다.
전국 41개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내근, 출장방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도아래에 전국 센터 리스트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서울 지역을 선택해보면, 매장명과 주소가 나오고 지점형태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외근형/ 내근점으로 나뉘어 있구요, 내근점의 경우 지점 전화번호가 따로 나와있으니 전화로 방문가능여부 확인 하신 후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는 파세코 통합 고객센터로 문의해야합니다.
*쇼핑몰관련 문의: 031-599-5800
*A/S 접수 콜센터: 1588-1336
*운영시간
-평일: 9:00~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다양한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파세코의 전국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