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단 확인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0. 10. 4. 23:53

본문

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단 확인

 

핸드폰 통신사 중에서 KT, 케이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일 있을 때 전화번호 찾아보시는데요. 

 

이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올레 KT를 사용하다가 핸드폰을 바꾸면서 고객센터를 찾아볼 일이 있었거든요. 매번 통신사 고객센터는 헷갈리더라고요. 



우리나라 3대 통신사인 케이티, 에스케이텔레콤, 유플러스 외에 최근에는 알뜰모바일 사용자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도 사용해보았는데요, 통화 품질은 차이를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본인인증 같은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때에 문자가 안온다거나 한참 뒤에 오는 등의 문제는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할 때에 느끼는 편리함은 분명히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포스팅은 KT의 고객센터와 케이티 고객 서비스에 관해서 알아봅니다. 

 

 

KT고객센터 전화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휴대폰 요금 납기일은 언제일까? 

 

납부방법별로 납기일은 차이가 있습니다. 

1)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21일, 25일, 27일 중 선택 가능. 

 - 자동이체를 선택한 경우, 지정한 날짜에 출금이 되지만 계좌 잔고 부족 등의 이유로 인출에 실패하면 추가로 인출됩니다. 

 

2) 신용카드 이체의 경우,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매월 11일 ~ 14일 쯤 승인. 

 - 2차 승인: 매월 20일 ~ 24일 쯤 승인. 

 

3) 지로 납부의 경우, 매월 말일이 납기일. 

 

* 미납한 경우, 가까운 KT플라자나 대리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에 전화, 마이 KT앱을 통해 납부 가능함. 

 

 

2.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조정이나 차단은 어떻게 할까?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가능하고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함. 

 

한도 조정은 kt 홈페이지(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에서 가능. 

 

단,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불가함. 

 

 

3. 저소득층 복지할인이 되는 차상위계층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 가능. 

명의자가 차상위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 등록 가능함.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고,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함. 

 

 

 

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1. 모바일관련 문의전화하는 경우

 

-114 (무료)

-1588-0010 (유료)

-080-000-1618(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2시까지. 

 

 

2. 인터넷, TV, 전화관련 고객센터 전화하는 경우, 

 

- 유선전화에서 전화할 때: (국번없이) 100 

- 휴대폰에서 전화할 때: (지역번호) + 100

- 080-000-9999 (무료)

 

- 이용시간: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2시까지.

 

 

 

 

3. 보는 ARS 고객센터 

 

홈, 모바일 음성 고객센터(위에 번호) 전화연결 후 1번 선택. 

 

*24시간 이용가능. 

 

 

 

 

4. 문자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 문의할 내용을 문자로 45자 이내로 입력해서 114로 보내면됩니다. 

 

 

 

 

 

5. 수어 고객센터 

 

- 홈상품 문의: 070-8895-0100로 영상통화 

 

- 핸드폰 상품문의: KT휴대폰에서 114 로 영상통화.

 

-  이용시간: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 전화상담 외에도 간단한 서비스 변경이나 정보 변경은 KT 홈페이지나 케이티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KT 홈페이지 : kt.com

 

 

 

KT 케이티 핸드폰 제조사별 AS 센터 전화번호 

 

KT통신사의 핸드폰 제조사별로 AS가 필요하다면 아래 AS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삼성전자핸드폰 AS센터: 1588-3366

LG전자핸드폰  AS센터: 1544-7777

팬택 핸드폰 AS센터: 1588-9111

 

화웨이 핸드폰 AS센터: 1877-5838 (080-808-8888)

ZTE 핸드포 AS센터: 1666-6016

SONY 소니 핸드폰 AS센터: 1588-0911

 

 

 

마무리

KT 케이티 통신사 핸드폰 관련 문의는 국번없이 핸드폰에서 114 누르면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