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 제품 사용하시다가 AS가 필요한 경우 종종 있으시죠. 특히 한번 사면 한 20년씩은 고쳐가며 쓰신다는 휘슬러 압력밥솥은 AS가 필요한 경우가 꼭 한 번은 있는 것 같습니다. 고장이 아니어도 부속품을 교체한다던지, 고장여부를 확인하고싶을 때가 있으니까요.
AS문의는 구매처에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데요, 휘슬러 제품의 경우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 외에는 정품여부를 꼭 확인하고구매하셔야 추후 AS가 가능한 점 꼭 잊지마세요.
AS접수 전에 휘슬러의 서비스 정책과 제품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AS관련
Q. 독일에서 휘슬러 제품을 구입했는데 AS가능한가요.
A. 해외에서 휘슬러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추후 애프터 서비스를 받으실 때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해외 제품 가격에 휘슬러 코리아의 ‘평생 보증제’ 에 대한 금액이 책정되어 있지 않아 국내 구매한 소비자와 동일한 혜택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Q. A/S관련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이죠?
A. 휘슬러는 평생보증제(Lifetime Warranty)를 목표로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생산 공정 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제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단, 소모품 (일정사용 후 교체해야 하는 부품 및 악세서리)의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상처리됨.)
Q. A/S관련 유상 서비스의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죠?
A. 서비스 요금은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정확히 검품 후 A/S 및 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안내해 드립니다.
Q. A/S관련 휘슬러 제품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휘슬러 코리아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휘슬러코리아 상품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Lifetime Warranty (평생 품질보증 서비스) 역시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휘슬러코리아의 직영 판매상품이 아닌 병행수입 / 구매대행 상품에 대해서는 그 상품의 안정성과 진위여부를 보장하여 드릴 수 없으며, 휘슬러 제품에 적용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휘슬러코리아 직영상품 여부를 확인하시기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 제품 사용 관련
Q. 제품관련 (압력솥, 냄비, 프라이팬 등)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사용 중 변색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사용 중 제품이 변색 되었을 시 손질법
사용 중 스테인리스 스틸 색깔이 갈색이거나 거무스름한 빛깔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지나친 열을 받으면 대기 중의 산소와 결합하여 옅은 피막이 표면에 생기기 때문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특성상, 이런 현상은 일반적이며 제품의 성능이나 품질은 이상이 없습니다.
용기가 변색이 되었을 경우에는 휘슬러 스테인리스 스틸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표면에 도포 후, 잠시 두었다가 키친타올이나 천으로 문질러 닦은 후 세척하여 물기를 건조시키면 원래의 색상으로 돌아옵니다.
(단, 아주 심하게 변색되었거나 색상이 변한 상태에서 반복적으로 열을 가해서 사용할 경우, 고유의 색으로 돌아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 미네랄 얼룩 발생 시 손질법
사용 중 용기 내, 외부가 약간 거무스름해지거나 무지개 빛깔이 나타나는 것은 조리 시 음식물이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인한 일시적인 변화이므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요리나 세척 후 제품 내, 외부에 무지개 빛이 띄거나 흰색 반점이 보이는 경우, 음식물 자체에 있는 미네랄 성분이 조리 시에 스테인리스와 반응하여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미네랄 얼룩이 발생 시, 용기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식초를 2스푼 정도 넣어 끓여주세요.
외부는 식초를 헝겊에 묻혀 닦아주시면 됩니다. 닦으신 후에는 제품 내, 외부의 물기를 제거하신 후에 건조해주세요.
Q. 제품관련 스테인레스 스틸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데요.
A. 최상의 스테인레스 스틸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처음 사용하실 때 찬물에 식초를 적당량(물 한컵 당 식초 한스푼) 혼합하여 뚜껑을 연 채로 한 번 끓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척 시에는 조리가 끝난 후 곧바로 미지근한 물을 붓고,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에 중성세제를 묻혀 닦아 주십시오.
● AS받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Q. A/S관련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A. 제품 및 A/S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리점 구입 제품 관련: (국번 없이)1588-4777
- 백화점 구입제품 관련: 해당 백화점 또는 080-400-4100
- 홈쇼핑 구입제품 관련: 해당 홈쇼핑이나 전국 백화점 휘슬러 매장 또는 080-400-4100
- 온라인 구입제품 관련: 해당 온라인몰이나 전국 백화점 휘슬러 매장 또는 080-400-4100
- 해외 구입제품 상담 : 080-400-4100
● 휘슬러 매장 목록
휘슬러 매장이 있는 백화점의 목록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AS 문의하면 됩니다.
휘슬러제품 AS 받는 방법과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고쳐가면서 오래 사용하면 그만큼 애착이 생기죠.
매장으로 문의하셔도 AS가 빠르게 잘 된다고 합니다.
가까운 매장 확인해보시고 방문 또는 전화로 먼저 확인해보세요.
이 포스팅이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