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입니다. 쿠팡 본사 전화번호부터 쿠팡이츠, 쿠팡플렉스, 판매자센터 고객센터까지 알아본 내용 공유해봅니다. 각 서비스별로 문의, 상담할 수 있는 콜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차례로 하나씩 확인해봅니다.
첫번째는 쿠팡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보통 쿠팡에서 물건 구입하거나 했을 때 고객이 전화할 수 있는 콜센터입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7011 입니다. 중요한 점은 상담원 연결이 24시간 언제든 가능하다고해요.
쿠팡 앱에서 내 프로필 메뉴 누른 후, 목록에서 '고객센터' 선택합니다. 그 후, 고객센터 메뉴에서 '상담하기' 누르면 채팅상담 또는 고객센터 연결 버튼이 나와요. 전화연결을 하던지, 채팅으로 상담을 하면됩니다.
쿠팡 판매자인 경우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79 입니다. 상담원연결은 9시부터 19시까지, 매일 가능하다고 합니다. (변경가능성 있음.)
채팅으로 상담을 하고싶을 때에는 판매자전용 앱인 윙(Wing)에서 온라인문의선택 후 고객센터에서 실시간채팅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로그인 – 쿠팡 Wing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wing.coupang.com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 입니다. 상담사 연결시간이 9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라고하는데요. 시간은 변동될 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1번 | 주문확인, 취소문의 |
2번 | 음식배달현황문의 |
3번 | 기타 이용문의 |
쿠팡이츠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쿠팡이츠 앱에서 [My 이츠]탭을 누른 후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고객지원' 메뉴가 나옵니다.
고객지원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쿠팡 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고객 외에 쿠팡이츠 사장님 파트너센터와 배달라이더 전용 고객센터가 각각 운영되고 있습니다. 역시나 연결시간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 쿠팡이츠 사장님 전용 고객센터
■ 쿠팡이츠 배달라이더 전용 고객센터
쿠팡플렉스는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CS센터가 카카오톡 채널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세요.
■ 쿠팡플렉스 공식 CS채널 (카카오채널) 링크
쿠팡플렉스CS
쿠팡플렉스 공식 CS 채널입니다.
pf.kakao.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