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AS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봅니다. 캐리어는 일반 가정용 에어컨 뿐 아니라 창문형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 업소용 에어컨, 냉난방기, 냉동공조시스템으로도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 글의 에어컨 as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는 가정용, 업소용 에어컨에 해당됩니다.
캐리어에어컨 as 전화번호는 1588-8866 입니다. 캐리어의 대표 고객센터이고요, 에어컨 외에도 다른 제품의 AS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리모콘, 냉매, 전선 등 소모품 구입은 캐리어 소모품몰을 통해서 직접 구매할 수있는데요. 캐리어 제품의 소모품관련 문의는 070-4781-8100으로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캐리어에어컨 대표 AS센터 외에 캐리어 에어컨 전문점이라고해서 각 지역의 판매, 설치, AS를 담당하는 곳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고객센터 메뉴에서 [매장찾기]를 선택하세요.
그 후, 전문전 명 또는 지역을 선택하면 각 지역의 캐리어 에어컨 전문점 위치와 담당자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에어컨 AS나 설치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전문점 외에 에어컨 양판점이라고해서 캐리어 에어컨을 판매하는 곳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모두 [고객센터 >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세요.
전화신청이 어렵거나, 연결이 잘되지 않는다면 온라인으로 AS신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한 후, 화면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온라인서비스신청] 메뉴가 나옵니다. 고객명,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면됩니다.
캐리어에어컨 설치비, 추가비용, 이전설치 비용은 매년 변경이 됩니다. 기본 비용표가 나오고, 실제로 설치하는 환경에 따라 비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2021년 최신 비용기준은 캐리어 홈페이지의 설치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