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리어에어컨 as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정보 모음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7. 14. 16:16

본문

캐리어에어컨 AS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봅니다. 캐리어는 일반 가정용 에어컨 뿐 아니라 창문형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 업소용 에어컨, 냉난방기, 냉동공조시스템으로도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 글의 에어컨 as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는 가정용, 업소용 에어컨에 해당됩니다.

 

썸네일

 

캐리어에어컨 AS 전화번호

캐리어에어컨 as 전화번호는 1588-8866 입니다. 캐리어의 대표 고객센터이고요, 에어컨 외에도 다른 제품의 AS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캐리어에어컨 as 전화번호: 1588-8866

리모콘, 냉매, 전선 등 소모품 구입은 캐리어 소모품몰을 통해서 직접 구매할 수있는데요. 캐리어 제품의 소모품관련 문의는 070-4781-8100으로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캐리어에어컨 대표 AS센터 외에 캐리어 에어컨 전문점이라고해서 각 지역의 판매, 설치, AS를 담당하는 곳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고객센터 메뉴에서 [매장찾기]를 선택하세요. 

캐리어홈페이지
캐리어-고객센터

 

그 후, 전문전 명 또는 지역을 선택하면 각 지역의 캐리어 에어컨 전문점 위치와 담당자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에어컨 AS나 설치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전문점 외에 에어컨 양판점이라고해서 캐리어 에어컨을 판매하는 곳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모두 [고객센터 >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세요.

캐리어서비스센터목록
에어컨전문점

 

온라인 AS신청

전화신청이 어렵거나, 연결이 잘되지 않는다면 온라인으로 AS신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한 후, 화면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온라인서비스신청] 메뉴가 나옵니다. 고객명,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면됩니다. 

캐리어-온라인-신청화면
온라인신청

 

캐리어에어컨 설치비/ 이전설치비

캐리어에어컨 설치비, 추가비용, 이전설치 비용은 매년 변경이 됩니다. 기본 비용표가 나오고, 실제로 설치하는 환경에 따라 비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2021년 최신 비용기준은 캐리어 홈페이지의 설치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에러코드와 점검내용 모음

 

캐리어 에어컨 에러코드와 점검내용 모음

캐리어 에어컨의 에러코드와 점검내용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어떤 부분을 체크해봐야 할지 참고해보고, 이상 증상인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정상작동인 대표적인 증상도 함께 확인해보았으니 AS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