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변기가 일체형 비데인데요, AS방법이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보보제품이었습니다. 요즘 신축건물에 기본으로 일체형비데가 많이 설치되는데, 보보 제품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일체형비데로는 보보가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AS는 어떻게 신청해야하는지 알아봅시다.
이 글은 제가 AS를 알아보면서 알게된 정보를 공유하는 것으로 VOVO 공식 글이 아닙니다. 여기에 AS신청을 하셔도 접수되지 않습니다. AS접수 및 불만접수는 아래 첨부한 VOVO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요즘 비데는 렌탈로도 많이 사용하죠. 렌탈이 좋은 이유는 시트비데에서 조작버튼이 고장이 잘나는데, 렌탈이면 고장난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해줍니다. 그런데 그 외에는 딱히 다른 것이 없는 것 같아요. 필터를 자주 가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체형비데는 훨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써보니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외관으로 보기에도 깔끔해서 욕실이 더욱 깨끗해보이고 조작키가 따로 벽에 붙여 있어서 사용도 더 편리한 것 같아요.
그런데 고장이 나면 그때는 큰일이 날 것 같더라고요. 시트형 비데면 분리하면 끝인데, 일체형은 건드릴 수도 없으니까요. 보보도 물론 시트비데가 있는데 대부분은 일체형 탱크리스 비데, 변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보보 비데 AS 를 받는 방법은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게시판에 AS문의를 남기는 방법인데요, 글을 남길때에는 연락처, 주소, 설치시기, 제품명, 증상을 꼭 적어야 합니다. 그래야 담당자가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줄 수 있기때문입니다.
*VOVO 홈페이지 주소: vovo-kor.com
보보 비데, 일체형비데, 공기청정기 등 모든 제품의 AS 문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6860로 하면됩니다.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평일에 전화해보세요. 아니면 게시판에 글을 먼저 남겨두어도 좋습니다.
그외로 보보의 제품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8163입니다.
이상으로 보보(VOVO)의 일체형비데 AS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문의,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