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키즈폰인 쿠키즈 미니폰의 AS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미니폰(mini폰)은 SKT에서 키즈폰 즉 아이들을 위한 핸드폰인데요. 웹서핑이나 앱스토어차단, 카카오톡대신 전용메신저인 미니톡을 사용할 수 있어서 아들이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키즈전용 핸드폰입니다.
추가로 아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이죠. 일반 스마트폰을 아이들에게 사주기에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키즈폰으로 많이 하고 있습니다.
쿠키즈 미니폰(COOKIZ mini)의 AS는 SKT대리점이나 as센터가 아니라 고잉나우(GOING NOW)라고 하는 곳에서 가능합니다. SKT의 키즈폰은 전부 고잉나우에 신청을 해야합니다.
1. 택배로 신청
2. AS센터 방문(2021년 7월 30일 이후 중단)
3. SKT직영점 방문
1. 택배로 AS 하는 방법
우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과 AS에 대한 상담을 한 후에 택배로 보내서 수리를 받은 후 다시 받는 방법입니다. AS받아야 하는 증상을 자세하게 확인하고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미리 전화를 꼭 해서 택배AS를 진행할지 확인하고, 택배 보낼 주소를 한 번 더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키즈폰 택배as의 경우, 미니폰과 함께 수리의뢰서를 동봉해야합니다. 수리의뢰서는 고잉나우 홈페이지의 '택배 A/S진행방법안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추가 택배 AS신청관련 정보는 아래의 고잉나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2. AS센터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는 방법
고잉나우 AS센터를 직접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의 AS 센터위치와 연락처입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꼭 전화를 먼저 한 후에 방문해야합니다. 간혹 서비스센터가 영업종료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3. 근처에 AS센터가 없다면, SKT직영점을 방문해 레인보우서비스로 AS받을 수 있습니다.
SKT직영점에 방문해 AS접수를 하고,수리가 끝나면 다시 SKT 직영점에서 수령하면됩니다. 이 방법이 가장 간단할 수 있습니다.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어쨌든 위 방법으로 AS를 받으려면 쿠키즈 미니폰 AS가 가능한지 문의를 먼저해야합니다. 고잉나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던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야합니다.
1. 미니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니폰 A/S 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3427
-A/S 진행상황 문의 : 1544-0110
(그 외 쿠키즈 미니폰 관련 상담 전화번호)
SKT 고객센터 - SKT이용자는 핸드폰에서 114 또는 080-0111-6000.
미니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상담 1599-0011
위치 및 관리자 연동 상담 고객센터 1800-0212
고잉나우 대리점 1600-9269
준 단말기 AS 상담 센터 1566-4690
T-care A/S 상담센터 02-6219-5521
*고객센터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미니폰 AS문의 글 남기기
고잉나우 홈페이지 a/s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답변이 됩니다. (고잉나우 홈페이지 주소: goingnow.co.kr/)
이상으로 SKT 쿠키즈 미니폰의 AS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키즈폰의 AS가 필요하면 일단 (1) AS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서 AS가 가능한지 부터 확인 하신 후, (2)미니폰을 택배로 보낼지, 서비스센터로 직접 가져갈지, SKT 직영점으로 보낼지 결정하면 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