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체온계의 AS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위치와 전화번호 정보 포스팅입니다.
브라운 체온계가 코로나때문에 수요도 많고, 사용을 많이 하다보니 고장도 날 수 있죠. 그럴 때 AS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브라운 체온계는 구매방법에 따라 AS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간단히 말해, 정식 한국출시 제품이 아니면 국내 브라운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AS가 불가능한 경우.
-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경우(예를들어 병행수입, 해외직구 등)
- 구매 후 5년이 초과된 제품.
- 임의 개조를 해서 제품 정보 식별이 어려운경우.
정식 수입된 한국전용 제품을 확인하는 방법.
한글라벨이 외부 포장 박스와 제품의 본품에 부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브라운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해외직구 제품은 한글라벨이 체온게 본품에 기재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1) 브라운헬스케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 위치: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
- 운영시간: 월-금 9시부터 17시반까지. 공휴일 휴무.
2)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기
3)카카오톡에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셑너'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해서 1:1채팅으로 문의하기
# 택배로 체온계 수리를 받을 수 있을까?
네, 가능하다고 합니다. 먼저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해야합니다.
택배로 체온계 수리를 접수할 때 비용과 소요기간은 제품 발송까지 영업일기준 14일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공식적인 기간이고 실제로는 더 짧을 수도, 더 길게 걸릴 수도 있겠죠.
비용은 무상보증기간인경우라면 무상으로 수리가 되나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이며, 이때에 고장난 경우에는 무상교환가능합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 임의 개조, 자가수리, 정상적인 마모등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품질보증기간 이후 4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교환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교환금액은 제품의 구매시기별로 다르기때문에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해야하고, 구매 후 5년 이 넘은 제품은 교환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하네요.
교환비용이 새로 구입하는 비용보다 낮으면 교환서비스를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운헬스케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6237
브라운 적외선체온계 온라인 공식판매하는 곳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디서에서 구매했는지 체크해보고, 공식판매점인지 확인을 하면되겠습니다. 이외에서는 브라운 서비스센터에서 as가 불가합니다.
☞ 브라운 체온계 온라인 공식 판매하는곳 확인 바로가기
이상으로 브라운 체온계의 서비스센터위치와 as받는 방법,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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