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과 반품방법 정리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2. 21. 21:46

본문

롯데홈쇼핑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쇼핑의 장점이 바로 반품이 편리하고 부담이 없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여전히 홈쇼핑이 인기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롯데홈쇼핑-어플

 

롯데홈쇼핑 반품, 환불하는 방법

먼저 반품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알아둡시다. 내가 반품을 할 수 있는 상황인지 먼저 체크해보세요. 

 

반품하는 방법.

반품을 하고싶으면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또는 어플을 이용해서 반품을 신청해야합니다. 그리고 받은 상품이 광고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신청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홈쇼핑에서 산 상품이라고해서 모두 반품이 자유로운 것은 아닙니다. 반품이 불가한 상품도 있다는 것이지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 책임으로 인한 상품훼손이 발생한 경우

- 고객 사용에 의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하게 된 경우 등. 

 

 

반품시 택배 비용은 누가 부담할까?

롯데홈쇼핑 TV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비가 무료라고 합니다. 단, 반품비관련 특별한 설명이 있는 경우에는 설명에 우선 따릅니다. 따라서 상품 포장이나 상품 자체에 택배비에 대한 안내문구가 있는지를 꼭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하는 경우라면 배송비는 보통 고객부담입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구입한 상품의 AS가 필요하거나, 반품, 교환, 주문조회, 배송조회 등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원연결이 가능하니 전화해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4000 (유료)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평일(월-금) 9:00 - 20:00 

-토요일 9:00 - 13:00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TV 롯데홈쇼핑을 보다가 전화주문을 하고 싶을 때 전화번호: 080-000-1000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의 AS 신청 방법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마이롯데 - 취소,반품,교환,AS] 메뉴이용 또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방법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각 제품의 제조사에 직접 AS를 요청하면되지만 AS센터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롯데홈쇼핑으로 문의해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롯데 홈쇼핑의 고객센터 정보 (전화번호)와 반품, 환불, AS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롯데홈쇼핑 본사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입니다. 

www.lotteimal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