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도너츠 영업시간 매장별로 다를까?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2. 21. 21:03

본문

던킨도너츠의 영업시간이 궁금해져서 검색해보다가 저처럼 궁금한 사람이 있을 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요즘 이상하게 던킨도너츠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사먹고 있습니다. 아침일찍 '커피 앤 도넛'을 하고싶은 날이 있어서 눈 뜨자마자 던킨 영업시간을 검색해보기도 했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던킨도너츠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이어도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더라고요.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던킨도너츠 영업시간

기본적으로 단독매장인 던킨도너츠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7시 - 23시

-토요일:  8시 - 23시

-일요일: 8시 - 22시 

-연중 무휴

 

그러나 매장에 따라 평일, 주말 영업시간이 똑같은 매장도 있고, 마트나 쇼핑몰에 입점한 매장의 경우 운영방침에 따라 영업시간이 10시부터 22시까지 등으로 정해집니다. 

 

 

7시부터 21시까지, 20시까지 하는 곳도 있으니 혹시라도 특정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싶다면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매장을 검색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영업시간 확인 방법.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의 STORE 라고 써있는 그림을 누르세요. 

 

 

STORE SEARCH(스토어 써치, 매장찾기)라고 되어있는데, 여기서 SEARCH 버튼을 눌러 검색하면됩니다. 요즘에는 왜이렇게 다 영어로 되어있는지 아쉽네요.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을텐데말이죠. 

 

예를들어 하나의 매장을 선택해서 누르면 아래처럼 주소와 연락처, 운영시간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최근에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전 매장은 아니고 현재기준 총 5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 강남본점, 강북구청사거리점, 선릉역점, 상록수역점, 연신내역점, 화곡역점 

 

 

배달 가능한 메뉴가 따로 정해져있다고하니, 24시간 매장을 이용해보려면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세요. 

햄버거, 떡볶이 도넛 같은 독특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555-3131

-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 www.dunkindonuts.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