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 as 신청하는 방법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1. 11. 17:50

본문

공영홈쇼핑 반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신청하는 방법

홈쇼핑에서 뭐에 홀린듯 주문을 하고나서 취소를 할까 하다가 배송이 와버린경우, 아니면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는데 생각과 다른 경우, 반품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한 경우, 반품하는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공영쇼핑에서 구입한 제품의 AS받는 방법?

제조사 AS센터에 전화하면됩니다. 제조사의 AS서비스센터 확인이 어려울 때에는 공영홈쇼핑으로 문의하면 안내된다고 합니다.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반품 접수를 하면 3~4일 후에 택배기사가 방문해 수거해갑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하고싶다고 직접 보내면 안되고, 반품 접수를 요청한 후에 택배기사 방문을 통해서 반품을 해야 제대로 처리가 됩니다. 
반품신청은 홈페이지에 1:1 문의를 남기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모든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모두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배송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정보와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식품, 보석은 7일, 의류, 도서, 잡화, 컴퓨터, 디지털 기기는 15일 입니다. 그리고 상품상세 페이지에 따로 기재되어있으면 그 내용에 따릅니다. 

추가로 상품을 섭취, 개봉, 설치 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안됩니다. 

공영홈쇼핑? 
늘 의문이었던 공영홈쇼핑의 정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홈쇼핑은 회사의 이름을 붙였는데, '공영'이라는 단어를 붙인 홈쇼핑이어서 정체가 뭘까 궁금했거든요.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소속의 홈쇼핑회사로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대한민국의 홈쇼핑이라고 합니다.
홈쇼핑이 공공기관이라는 것이 굉장히 낯선데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위해서 설립된 홈쇼핑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중소벤처기업과 농수산물만 취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처음은 아임쇼핑이었다가 공영쇼핑으로 이름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든 문의전화는 1566-7770로 하면됩니다.

반품, 교환, 주문취소, AS 문의 모두 해당됩니다. 

이상으로 공영쇼핑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