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하는 방법 바로가기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2. 24. 10:45

본문

홈플러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요즘 직접 방문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장보기를 통해서 배송 주문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물건이 잘못 온다거나 반품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입점 매장이나 매장별 전단지 확인방법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하는 방법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상품 교환/반품 방법

상품 구입 후 한 달 이내 (신선상품은 7일 이내)에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단, 구매한 점포에서 정상상품만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A/S를 받을 수 있을까?

해당 상품을 가지고 홈플러스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안내받으면 됩니다. AS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15일 - 1개월가량 소요되고 AS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전단지, 입점매장 확인하는 방법

홈플러스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처럼 매장을 찾으면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고, 각 매장의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추가로 전단보기 (PC에서는 확인 불가), 입점 매장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점 매장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층별 입점 매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검색 바로가기: corporate.homeplus.co.kr/Store/HyperMarket.aspx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각 매장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에서 확인한대로 매장별 정보를 확인해서 이용할 수 있고, 홈플러스 본사의 고객센터는 아래의 번호입니다. 

 

1577-3355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9시 ~ 22시 (명절당일 휴무)

 


이상으로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매장 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