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반품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요즘 직접 방문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장보기를 통해서 배송 주문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물건이 잘못 온다거나 반품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입점 매장이나 매장별 전단지 확인방법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상품 교환/반품 방법
상품 구입 후 한 달 이내 (신선상품은 7일 이내)에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단, 구매한 점포에서 정상상품만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A/S를 받을 수 있을까?
해당 상품을 가지고 홈플러스 점포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안내받으면 됩니다. AS 기간은 접수일로부터 15일 - 1개월가량 소요되고 AS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전단지, 입점매장 확인하는 방법
홈플러스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처럼 매장을 찾으면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고, 각 매장의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추가로 전단보기 (PC에서는 확인 불가), 입점 매장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점 매장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층별 입점 매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검색 바로가기: corporate.homeplus.co.kr/Store/HyperMarket.aspx
각 매장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에서 확인한대로 매장별 정보를 확인해서 이용할 수 있고, 홈플러스 본사의 고객센터는 아래의 번호입니다.
1577-3355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9시 ~ 22시 (명절당일 휴무)
이상으로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매장 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