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Hmall 반품, 환불)
현대홈쇼핑, Hmall의 고객센터 이용법과 반품, 환불관련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합니다. 홈쇼핑이나 Hmall에서 상품 구매 후 취소, 반품, 교환, AS 등이 필요하면 아래에서 관련 정보 확인해보세요. 많은 회사들이 꼭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같은 것은 일부러 꽁꽁 숨겨놓더라구요.
반품/ 교환신청 방법
반품과 교환은 Hmall은 배송완료 후 7일내, 현대홈쇼핑은 30일이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의류, 핸드백, 보석, 신발 등은 15일, 신선식품은 7일 이내에 가능.)
반품 안되는 경우
제품을 설치하거나 사용한 경우 등은 반품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래의 반품 안되는 경우를 참고하세요.
현대홈쇼핑 AS신청 방법
AS는 현대홈쇼핑, Hmall 홈페이지에서 1:1 상담신청 또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됩니다.
환불 방법
취소나 환불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됩니다.
단 HMALL상품의 반품은 검품 완료 후에 환불처리되기때문에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현대홈쇼핑, Hmall 홈페이지에서 1:1 상담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이 귀찮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이 최고죠. 아래에서 각각의 전화번호 확인해보세요.
현대홈쇼핑 대표전화번호는 02-2143-2000 입니다. 상품배송문의 AS, 주문 취소 등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홈쇼핑을 보다가 상담원 연결을 하고싶을 때는 전화번호 080-000-0000 로 하시면 됩니다.
자동주문번호 (ARS)역시 080-800-0000 입니다.
번호가 굉장히 단순하면서도 낯서네요.
추가로 만약 상품불만과 상담불만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02-2143-2818 또는 2697로 하면됩니다.
이상으로 현대홈쇼핑 이용관련 고객센터 이용법,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홈쇼핑 편성표와 채널번호가 필요하면 아래의 글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