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설치 비용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0. 12. 8. 21:27

본문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설치 비용 

웰스 wells 의 고객센터 이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웰스 제품은 정수기디자인이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에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브랜드 이미지도 깔끔해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정수기나 비데, 공기청정기 이런 가전제품은 빠른 AS가 생명이죠. 방문관리사들이 빠르게 대응을 하는 것이 특징인 산업이다보니 얼마나 빨리 방문해서 AS를 해주느냐에 따라 브랜드 평판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교원웰스 브랜드는 코웨이나 청호나이스에 비해서는 후발주자인데, 최근에 다양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더라고요. 웰스에서 출시한 제품은 정수기외에도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웰스팜, 비데, 안마의자, LED마스크가 있습니다. 

이 제품의 고객센터를 하나로 본사에서 통합운영되며, 방문 AS를 받고 싶다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AS신청을 해야합니다. 요새는 어떤 브랜드이던 본사에서 통합관리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하나이고, 신청을 해서 기록에 남겨야 담당 AS 기사님이 방문을 할 수 있더라고요. 

 

교원웰스 AS신청 방법

먼저 교원웰스 홈페이지에서 AS신청을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이나 PC에서 wells 홈페이지(www.kyowonwells.com)에 접속한 후,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아래의 이미지 화살표를 따라가면됩니다. 

 

 

고객센터 메뉴에 보면 <AS신청/조회>라고 보이시죠. 여기서 AS신청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에서 직접 AS신청을 할 수 있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만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의 AS가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신청하셔야합니다. 

AS신청/조회화면에서 고객번호를 확인해서 입력해야합니다. 고객번호는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서비스카드에 보면 바코드 밑에 이름과 함께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그 고객번호를 입력해서 확인하면됩니다. 

 

AS신청에 필요한 이름, 전화번호, 주소, AS받은 교원웰스 제품, AS 내용을 입력하면됩니다. AS방문 희망일을 선택후 신청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날짜나 방문 관련해서 연락을 줍니다.

 

방문 AS는 렌탈제품의 경우 무상으로 진행이 되지만, 렌탈이 아니라면 유상청구됩니다. 방문AS에 비용이 드는지 확인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AS는 보통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주말의 경우는 따로 고객센터에 가능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다른 브랜드를 예로 들면 담당 AS기사님이 당직을 하는 경우, 토요일에도 AS 방문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원웰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

■정수기 & 비데 분리/재설치 비용 (이전설치비용, 이사비용)

 

1. 정수기 

- 분리: 15,000원

- 재설치: 25,000원

- 분리(조리수): 10,000원

- 재설치(조리수): 10,000원

 

2. 비데

- 분리: 15,000원

- 재설치: 25,000원

 

그 외 제품은 고객센터 문의.  

 

명의변경이 가능할까?

- 렌탈제품의 경우 의무약정기간이후 가능.

- 멤버십서비스의 경우 의무약정기간 1년 이후 가능. 

- 구매제품은 제품대금 완납 후 가능. 

 

마무리 

이상으로 교원웰스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의 AS 신청방법과 고객센터 이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