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현대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면 현대백화점 카드 꽤 괜찮다고 봅니다. 저도 발급받아서 사용했었는데, 요새는 현백을 잘 안가서 재발급을 받을까 말까 고민입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는 현대백화점 뿐 아니라 현대 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560입니다. 현대백화점, 현대 아울렛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카드이다보니 고객센터 이용시간 역시 백화점 운영시간에 맞춰운영됩니다.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하고, 9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1588-4560으로 전화한 후, 상담원연결을 바로 하고싶을 때에는 5번을 누르고, 0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그 밖의 고객센터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카드 등록이나 분실신고는 1번, 결제관련 문의는 2번, 사용내역조회는 3번, 주소나 자동이체 정보 변경은 5번 입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분실신고는 1588-4560 전화 후, 1번을 눌러서 할 수 있는데, 20시 이후부터 다음날 오전 8시가지는 ARS로 자동 분실신고처리가 됩니다.
전화 분실신고 외에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백화점카드/멤버십 > 마이카드 > 분실신고/재발급신청] 경로로 할 수 있어요. 추가로 현대백화점에 방문해서 분실신고 접수도 가능합니다. 본인의 신분증을 소지하고 방문하세요.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면 즉시 재발급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그리고 분실신고를 한 후, 나중에 재발급을 하고싶다면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던지, 고객센터 1588-4560으로 전화해서 재발급신청을 하면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실물카드 대신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니 그부분도 체크해보세요. 단, 카드 재발급을 하면 카드번호가 바뀐다는 점 알아두세요.
전국의 현대백화점 카드 서비스센터 위치입니다. 각 백화점에서 몇 층에 서비스센터가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하면 편리합니다. 방문관련문의는 1588-4560으로 전화하면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