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스레인지, 후드)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12. 18. 19:12

본문

하츠 AS 신청 방법과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얼마전에 하츠 가스레인지 고장인 것 같아서 AS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AS신청을 희망하는 날을 정해서 하고 방문 기사님과 방문 일정을 잡으면 됩니다.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츠 AS신청은 3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하츠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신청 방법

  • 1. 하츠 고객센터 전화 접수
  • 2. 하츠 홈페이지에서 접수
  • 3. 하츠 앱에서 접수

 

이 중에서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을 선택해서 이용해봤어요.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06 입니다. AS문의, 설치나 기타 모든 하츠 제품관련 문의는 이 번호로 하면된다고해요. 

  •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하츠 AS 

저는 가스렌지 고장으로 AS가 필요해서 전화로 방문신청을 했습니다. 하츠제품은 대부분이 설치형제품이기도하고, 하츠에서 오프라인 AS센터를 운영하지 않는다고해요. 따라서 모든 AS는 전문 엔지니어가 집으로 방문하는 방문AS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무상 AS기간이 아니라면 출장비 15,000원이 부과되요. 수리를 하던 안하던 출장비는 내야합니다. 옛날처럼 와서 고칠게 없으면 출장비는 안줘도되는 그런게 아니더라고요. 일단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15,000원을 카드로 내던, 현금으로 내던 내야합니다.

 

 

하츠AS는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고, 주말에는 방문AS가 불가능합니다. 수리비용은 무상 AS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입니다만, 소모품비용이 드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무상 AS기간 이후에는 출장비, 자재비가 청구되고, 출장비는 수리여부, 거리에 관계없이 15,000원 청구. (카드결제 가능.단 미리 말해야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