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공유합니다. 추가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하물규정도 체크해봤으니 함께 확인해보세요.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입니다. 대표 번호 외에 02-6099-1200으로 전화해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평일 8시부터 19시까지라고 합니다. 단, 코로나로 인해서 단축운영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1인당 10kg 내 1개 휴대 가능합니다. 단, 허용 규격이 정해져 있는데요. 가로, 세로, 높이, 세변의 합이 115cm 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각 변의 최대치는 가로40 X 세로20 X 높이55cm 미만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1개 휴대 외에 추가로 노트북컴퓨터, 서류가방, 핸드백 중 하나는 추가로 더 들고 탈 수 있습니다.
■ 기내 반입물품 (국내선 기준)
더 자세한 기내반입물품은 아래 진에어 유튜브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추가로 기내 반입금지물품인지 확인해보고싶다면 항공보안 365 사이트에서 조회해보세요.
각 티켓별 무료 수하물 허용량 내에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내가 예매한 비행기 티켓의 수하물 규정을 꼭 확인하세요.
☞ 진에어 홈페이지: https://www.jinair.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