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중탕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을 알아봤어요. 필요하신분들 있을 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참고로 오쿠 중탕기 외의 주방가전제품은 오쿠 온라인 쇼핑몰이나 각 제조사를 이용해야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제품 품질보증서를 찾아서 AS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빠를 것 같아요.
오쿠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390 입니다. 기본적인 AS문의를 하고싶을 때에는 이 번호로 전화해보세요. 글 아래쪽에 전국 지역별 서비스센터 전화버호도 확인할 수 있어요.
오쿠 중탕기 AS는 대부분이 출장AS로 진행된다고해요. AS를 신청하면 근처의 서비스센터에서 엔지니어가 방문하는 방식인데요. 일부 서비스센터는 방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이마트에서 구매한경우
오쿠 중탕기를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경우라면 하이마트를 통해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모델은 하이마트에서 AS접수가 안된다고하니 내 중탕기 모델명부터 확인해보세요.
그 외
그 외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구입한 경우라면 아래의 오쿠 전국 AS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국 지역별 오쿠 중탕기 서비스센터 연락처 정보입니다. 내방여부와 소모품판매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쿠 중탕기 서비스센터 연락처가 대표번호가 아닌 핸드폰번호로 되어있어서 공유를 하기가 애매했는데요. 오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로 공유해봅니다. 위 정보는 2022년 5월 기준으로 확인한 정보로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무상 AS기간 내에는 비용이 들지 않는데요. 보통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AS가 적용됩니다.
그 이후에는 AS를 받을 때 유상으로 진행되며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 등이 청구됩니다. 출장비는 기본 15,000원입니다. 만약 출장이 불가한 지역인 경우에는 하이마트 대리점으로 AS접수를 하는 방식으로 해야한다고해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