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놀라홈즈 2 추천해 재밌어, 시즌 3 나올까?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2. 11. 5. 19:59

본문

에놀라홈즈 시즌 1을 재밌게 본 사람이라면 이번 에널라홈즈2 역시 무척 재밌게 볼 것 같다. 내가 바로 그런사람. 방금 에놀라홈즈2를 다 봤는데 아 재밌어. 또 봐야지. 나는 재밌으면 반복해서 여러번 보는 사람.

에놀라홈즈의 시대배경도 좋고, 연출도 좋다. 특히 밀리 바비 브라운이 이 캐릭터를 진짜 잘 살리면서 연기를 한 것 같다.

 

에놀라홈즈 연출이 인상에 남는 것은 주인공 에놀라홈즈가 종종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면서 시청자인 우리에게 말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 나는 이 연출이 참 좋았는데, 감독이 이 연출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하고, 프로듀서가 이 연출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하고.... 

 

에놀라홈즈 감독은 '해리브레드비어'라는 사람인데, 이 감독이 연출한 영국 드라마 'fleabag'에서도 같은 연출방식이 나온다고 한다. 그런데 플리백은 피비월러브리지가 연출한거고 피비가 에놀라홈즈 프로듀서를 했다는 얘기도 있더라. fleabag도 보고싶은데 우리나라에서 볼수 있는 채널이 없는듯.

 

에놀라홈즈2

에놀라홈즈2는 에놀라가 드디어 자신만의 탐정사무소를 열게되고, 한 꼬마 의뢰인에게서 첫 의뢰를 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언니가 사라졌다으니 찾아달라는 꼬마의 의뢰.

 

에놀라홈즈는 자신의 첫 사건으로 이 의뢰를 수락하고 조사를 시작한다. 그런데 알고보니 이 사건은 꽤나 심각하고도 큰 사건과 연루되어있던 것이었고, 에놀라는 위험에 처하고 극복해내며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라 우리는 즐길 준비만하고 마음껏 즐기면 된다. 

 

그리고 중요한 점. 튜크스베리도 나오는데 에놀라홈즈1 때보다는 상큼한 소년미가 사라졌지만 여전히 최고다.

 

에놀라홈즈 시즌3 나오나?

미라트로이

에놀라홈즈2가 끝날 쯤, 범인이었던 미라 트로이가 탈옥을 했다는 기사를 셜록이 보는 장면과 셜록의 사무실에 룸메이트로 닥터 존슨이 찾아가는 장면으로 시즌3을 기대해본다. 그리고 에놀라홈즈의 원작인 '에놀라 홈즈 미스터리' 소설이 총 6편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최소 시즌3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제발. 빠르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