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성한 이혼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및 기본정보 궁금해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3. 3. 5. 10:42

본문

신성한 이혼 드라마 기본정보를 공유해본다. 또한 신성한 이혼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도 함께 체크해두자.

신성한 이혼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언제일까?

신성한 이혼은 OTT 중에서 넷플릭스, 티빙에 업로드 된다. 나는 넷플릭스 구독자이기때문에 늘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이 궁금하다.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를 보아온 결과 10시 30분에 시작하는 드라마의 경우 다음날 새벽 1시 정도에 업로드 되었다. 신성한 이혼 역시 일요일 새벽 1시, 월요일 새벽 1시쯤 넷플릭스에 업로드 된다고 보면되겠다.

내가 오늘 밤 다시 한 번 확인해서 업데이트 하겠음.

신성한 이혼 기본정보

  • 드라마 장르: 법정, 드라마
  • 방송시간: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부터
  • 방송횟수 몇부작? 12부작
  • 방송채널: JTBC

신성한, 이혼 드라마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있다고한다. 그 내용을 드라마로 각색한 것이라고 하네요. 3월 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최근 12부작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다. 16부작은 확실히 어려운 것 같은 생각도 든다. 왜냐하면 드라마가 끝까지 재미있기가 힘든데 보통 12부작까지는 너무 재밌다가 그 이후로 툭 흥미가 떨어진다. 지금까지 수많은 드라마가 늘 그래왔다.

신성한 이혼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이야기로 여러 이혼 케이스들이 다뤄질 예정이라고 하며, 주된 내용은 이서진의 이혼 사건이 되겠지.

조승우가 연기하는 신성한은 피아니스트였다가 서른 중반에 변호사가 된 인물이라고 한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변호사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 사건이 곧 정체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조승우가 피아노 연주하는 모습도 나온다고 하니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도 기대가 된다.

나훈아의 음악을 틀어놓고 따라부르는 데 왜 트로트까지도 잘 부르는것인지? 암튼 재밌는 사람이야 조승우 당신.

신성한 이혼 인물관계도

신성한과 그 친구 두명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 포인트이다. 나는 한혜진 배우의 연기를 본 적이 없어서 약간 낯설기는 하다.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강말금 배우도 나와서 좋고, 전재수 배우가 이번에는 형사가 아니라 변호사로 나온다고 한다.

조승우 너무 촌스럽게 나와서 기대 안했는데 1화 보니 그냥 볼만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본방사수까지는 아니어도 넷플리스로는 챙겨볼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