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보이 AS 센터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확인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0. 11. 23. 15:30

본문

스팀보이 AS 센터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팀보이 온수매트 요즘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본격적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앞서 AS 필요한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스팀보이 as받는 법, as센터 찾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팀보이는 1992년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시작한 동양이지텍의 브랜드라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구매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AS는 제조사를 통해 받으셔야하기 때문에 스팀보이 as 센터를 찾으셔야합니다. 

 

 

 

온수매트 사용하면서 주의해야할 점이 사용하지 않을 때 물을 빼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보관할 때에는 보일러, 매트를 분리한 후에 물을 모두 빼야합니다. 온수카페트 제품도 있는데 카페트역시 물을 빼고 보관해야합니다. 

그리고 물이 들어 있는 상태에서 접으면 안됩니다. 

 

 

물 호스가 연결되어 있는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세탁이 불가합니다. 

커버 분리형 제품은 겉 커버만 분리해서 세탁이 가능합니다. 온수카페트는 물걸레로 닦으시면 됩니다.

전기장판처럼 온수매트 자체는 세탁이 안된다는 점 명심하세요. 

이러한 고객의 과실로 인해서 AS,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스팀보이 AS 받는 법

홈페이지에 1:1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콜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이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면 답변이 빠르게 되고 있습니다. 

스팀보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서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됩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커뮤니티 > 고객만족센터 > Q&A (1:1 게시판)으로 가면됩니다. 

해당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팀보이 1:1 문의 남기는 곳 바로가기 

 

Q&A(1:1게시판) - (주)동양이지텍

상품 Q&A입니다. 1:1 맞춤상담 게시판입니다.

ssteamboy.com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

AS소요기간은 스팀보이 온수매트 입고 후 평일 약 5일 ~ 7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무상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단, 고객과실,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무상AS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로그인, 글남기기가 귀찮다면 스팀보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02 입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점심시간인 오후 1시~ 2시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스팀보이 온수매트, 온수카페트의 AS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as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받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조금 귀찮기는 해도, 게시판 답변이 빠르게 달리고 있으니,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다면 게시판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