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 설치비용, 실시간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전체 채널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스카이라이프 (SKYLIFE)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002 또는 무료전화 080-011-3002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말 로거는 고객센터인 1641에 전화한 후, "스카이라이프"라고 말을 하면 연결됩니다.
AS 신청의 경우에는 전화신청 외에도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고객지원 - AS/이전 설치 신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이용 중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전문기사가 방문해서 설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꼭 이전 설치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전 설치는 유상서비스로 개별수신방식은 기본 4만원/ 공동수신방식은 25,000원 인데, 지금까지 납부한 수납금액에 따라 일정액 회사에서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전설치 신청할 때에 지원금을 꼭 물어보세요. 1~4만 원까지 등급에 따라 다르게 청구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댁내 이전 시(집에서 위치를 바꾸는 경우) 이전 설치비용은 20,000원입니다. 철거만 하는 경우에는 철거비가 20,000원 청구된다고 합니다.
스카이라이프의 실시간 편성표를 확인하려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전체 메뉴]에서 [콘텐츠 > 실시간 편성표]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아래와 같은 채널별 현재 방송 중인 편성표가 나오는데, NOW 아래에 있는 채널 종류 버튼을 누르면 채널 종류를 변경해서 다른 채널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의 전체 TV 채널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방송사마다 개편이나 변경으로 채널번호가 변경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혹시 아래의 채널번호가 맞지 않다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 콘텐츠 - 채널번호] 메뉴를 이용해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YTV, 지상파, 종편, 드라마, 경제/보도, 스포츠, 영화, 외국 시리즈, 홈쇼핑, 어린이, 만화, 유료채널 등 전체 TV 채널번호입니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2 편성표, 채널번호(SPOTV 2) 확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