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지, 채널번호 총정리(DLIVE)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5. 28. 20:06

본문

딜라이브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지방법, 채널번호를 총정리해봅니다. 딜라이브는 TV 방송, 인터넷 서비스 외에도 OTT 서비스로 왓챠나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딜라이브 몰,  딜라이브 렌털, 딜라이브 모바일 사업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고객센터 정보는 TV 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를 문의할 수 있는 콜센터입니다. 

 

썸네일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딜라이브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1100입니다. 강남지역은 따로 콜센터가 운영되고 있어서 1877-5000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 딜라이브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00
  • 강남지역 고객센터 전화번호: 1877-5000

 

1644-1100으로 전화한 후,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더욱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ARS 서비스별 단축번호

1번: AS 안내
2번: 요금 안내
3번: 가입 및 이사 설치
4번: 해지
5번: 렌털 및 딜라이브 몰
6번: 부가서비스
0번: 상담원 연결

 

AS 신청은 콜센터를 이용해 신청해도 되고, 딜라이브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직접 신청도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TV 외에 인터넷전화나 딜라이브 OTT 서비스인 딜라이브 플러스 관련 고객센터는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8955-1100
  • 강남지역 고객: 070-8146-6000
  • 딜라이브 플러스 OTT (Delive plus) 고객센터: 1644-1100 

 

딜라이브 해지방법

해지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상담 후 해지를 진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에는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계약해지 신청 ] 메뉴에 글을 남기면 담당자가 전화를 합니다. (모바일에는 메뉴가 없어요.) 결국 두 가지 모두 담당자와의 통화를 해야만 해지가 가능합니다. 

딜라이브홈페이지에서-해지신청-메뉴위치
딜라이브-해지

 

단,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하는 경우라면 약정에 따라 할인받은 사용료, 면제받은 요금, 설치비, 사은품 등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계약내용을 잘 확인하고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해지방어를 위해 요금할인 등의 제안이 있을 수 있으니 잘 고민하고 결정하세요. 

 

 

그리고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모뎀이나 셋톱박스, 리모컨 같은 딜라이브의 장비는 직원이 회수하거나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반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대해서 사용한 장비이기 때문에 파손이나 분실이 없도록 잘 보관해야 하고 전부 반환을 마쳐야 추가 변상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방문이나 회수가 어려울 경우에는 택배로 반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런 경우에는 딜라이브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딜라이브 채널번호 확인방법

딜라이브 채널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딜라이브의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전체 메뉴 > 채널편성표]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디지털방송/케이블방송 중 이용 중인 방송 종류를 선택한 후, 가입되어있는 상품을 선택하고 지역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채널번호가 나옵니다. 따라서 우리 집 TV가 어떤 상품인지를 먼저 확인해봐야겠죠. 

 

딜라이브-홈페이지에서-채널번호-조회하는화면
딜라이브-채널번호

딜라이브 홈페이지

https://www.dlive.kr/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서울/경기지역 디지털방송, 인터넷, 전국 OTT서비스, 렌탈, 딜라이브몰, 이동통신, 홈메딕스 등 안내

dlive.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