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2 방송날짜, 방송시간, 몇부작 궁금해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2. 11. 10. 16:52

본문

미스터트롯2 방송날짜, 방송시간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한 내용이에요. 미스터트롯 시즌2 기다리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저도 그 중 한사람인데요. 드디어 방송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방송날짜 언제일까?

일단 미스터트롯2 첫방송일은 12월 22일 목요일입니다. 방송시간은 다른 시즌때처럼 밤 10시부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미스트롯1부터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까지 모두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트롯2 몇부작?

미스트롯2는 아마도 12부작이지 않을까 싶어요. 미스트롯 1은 10부작이었고, 미스터트롯은 12부작, 미스트롯2는 12부작이었습니다. 최종 진선미를 선발하는 경연이 끝이 나면, 스페셜 방송으로 토크쇼 같은 것을 더 할 것으로 보여요. 또 사랑의콜센타같은 스핀오프 프로그램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탑7은 얼마나 다양하고 멋진 트로트 가수가 탄생할지 기대가되고, 미스터트롯2의 '진'이 누구일지도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지죠. 과연 임영웅과 송가인 정도의 트로트가수가 또 나올 수 있을까요? 

 

이게 아무리 방송사에서 밀어주고 해도 실제로 가수 자체가 멋있고 매력이 있어야 인기가 있더라고요. 요즘 오디션프로그램이 정말 많았음에도 손에 꼽히는 스타만 오래가는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미스터트롯2 문자 투표 및 대국민 투표하는 법 | 생방송 보기

미스터트롯2 대국민 투표, 문자투표하는 법과 생방송 보는 법 공유해볼께요. 미스터트롯2는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는 만 50세 미만의 남성이라면 누구든 출전

secondnote.tistory.com

 

미스터트롯2 상금 5억 +a

미스터트롯2 상금이 5억이라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저는 우승상금이 무려 5억이라는 얘기듣고 와 진짜 노래만 잘했어도 신청이라도 해봣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우승만해도 성공인데 우승하면 상금부터가 5억으로 시작하니....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요즘 미스터트롯2와 불타는 트롯맨이 비교가 많이 되더라고요. '불타는트롯맨'은 미스터트롯을 기획했던 서혜진 PD가 MBN으로 옮겨가 만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불타는 트롯맨 역시 12월에 첫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서 앞으로도 계속 미스터트롯2와 비교가 될 것으로 보여요.

미스터트롯2의 우승자 그리고 불타는트롯맨의 우승자는 각각 누가 될까요. 올해 연말은 트로트 경연에 흠뻑 빠져 보낼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 신청 기간, 신청 방법

 

미스터트롯2 참가 신청 기간, 신청 방법

미스터트롯2 소식입니다. 뉴스를 보니 미스터트롯2가 올 겨울에 방송될 예정이라고해요. 미스트롯2가 방영되는 것을 보면서 미스터트롯2도 하겠구나 싶었는데 드디어 방송이 확정된 것인가봅니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