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비데 AS 방법 총정리 (novita)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4. 22. 17:07

본문

노비타(novita)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비데 AS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비데는 보통 일시불로 구매하면 노비타 제품이 좋고, 렌털을 하려면 코웨이, 쿠쿠, SK 매직 등 가전 렌털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더라고요. 점검 서비스가 따로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라면 노비타 비데로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노비타 비데 AS 신청 방법 

노비타 비데의 AS를 신청하기 전에 가장 많은 AS문의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물이 약하게 나오는 경우 대처법을 확인해보세요. 물이 갑자기 약하게 나온다면 아래의 사항을 체크해 본 후, AS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AS를 신청해서 출장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물이 약하게 나온다?

- 정수필터나 걸름망이 이물질로 막혀있는지 확인하기.

비데 호스에 원터치로 밸브 부분에 끼어지는 곳이 있는데, 그곳을 돌려 뺀 후, 고무패킹을 빼면 거름망이 나옵니다. 이 거름망을 분리해 물에 헹궈 이물질을 제거해보세요. 

 

- 노즐이 이물질로 막혀 있는 지 확인하기.

노즐 존 후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노즐이 나오니, 칫솔 등으로 이물질을 제거해보세요. 

 

- 수압조절이 '약'으로 맞추어져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기

원수 압이 일정 기준 이상 되어야 정상적으로 세정수가 분사됩니다. 따라서 그 이하인경우네느 물이 약하거나 안 나올 수 있습니다. 

 

- 가압펌프가 꺼져 있는것은 아닌지 확인하기

가압펌프가 있는 모델은 저수압에서도 동작이 되게 하는 기능을 합니다. 만약 이 펌프가 꺼져 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노비타 AS 신청 방법

노비타 비데 AS는 인터넷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이용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노비타 홈페이지의 [SUPPORT > 온라인 A/S 신청]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a/s신청서에 증상과 노비타 제품 정보, 신청자 정보를 기재해서 신청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노비타의 비데 제품 외 가전제품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도 같은 방법으로 AS 신청할 수 있어요. 

 

노비타-홈페이지-as신청화면
노비타as신청

그리고 AS 신청 전에 1:1문의 글을 남겨볼 수 도 있습니다. [노비타 홈페이지 > SUPPORT > 1:1문의 및 닥터클린서비스신청 ] 메뉴를 이용하세요. 

닥터 클린서비스란?

노비타는 비데 렌털이 없는 대신 닥터 클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담당자가 방문해서 비데 분해, 세척, 스팀살균, 필터 교환 등의 관리를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1회 이용요금은 필터 교체 비용을 포함해 5만 원입니다.
셀프로 관리하기 어렵다고 느낀다면 한 번씩 이용해도 좋은 서비스입니다. 점 검도하고 깨끗하게 청소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비타-문의글남기는-화면
노비타닥터클린서비스

 

 

노비타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노비타의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 노비타 고객센터 1588-6560
  •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

노비타의 전국 영업장 정보는 홈페이제 [SUPPORT > 전국 영업장 안내] 메뉴를 이용하면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AS 관련해서는 우선 본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본 후, 출장 서비스 또는 가까운 영업점이나 as센터를 안내받는 것이 정확합니다. 

 

노비타-영업점-주소
노비타-영업장주소

 

썸네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