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 지에스 홈쇼핑 고객센터와 반품 하는 방법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0. 11. 16. 10:42

본문

GS 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이 지에스샵(GS SHOP)입니다. 반품신청이나 환불, 교환 등의 요청이나 온라인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에스 홈쇼핑의 고객센터 이용법, 반품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썸네일

 

GS홈쇼핑 반품, AS 받는 방법

1. 반품 가능한 기준은 무엇일까

- 구매자 단순 변심인경우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신선식품은 7일, 의류, 속옷, 보석, 디지털기기는 15일.)

그러나 단순변심으로 반품 안되는경우도 있으니 구매할 때 확인하는 것이 좋고, 반품을 원할 때도 고객센터로 문의해서 반품 가능여부를 확인하세요.  

 

- 표시, 광고와 다른 경우, 물품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가능. 이 경우도 사용을 했다면 반품이 안됩니다. 

 

2. 반품이 안되는 경우? 

- 상품을 훼손하거나 포장을 개방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주문제작들어가는 상품의 경우는 불가. 

- 신선식품 중 냉장, 냉동, 생물 식품 등. 

 

3. GS홈쇼핑 반품하는 방법? 

- PC나 모바일 어플에서 [마이쇼핑 > 반품, 교환신청] 을 작성하면 됩니다. 

- 아니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반품 신청이 접수되면 택배기사님이 방문관련 연락을 하고 5일 이내로 방문합니다. 

- 그 후에 반품, 취소관련 결재 내역을 확인하면 됩니다. 

 

반품시 택배비는 누가 낼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인 경우에는 반품 택배비를 고객이 부답합니다. 반품 택배비는 카드 또는 예치금으로만 결제 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하는 경우 현금을 이용한 주문이었던 경우에 한해 차감 처리가 가능합니다. 

 

4.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제품의 제조사 AS 센터로 문의하거나, 제조사 AS 전화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G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해 AS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어플 설치하는 방법

GS홈쇼핑 어플은 "GS SHOP 앱"을 다운받으면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지에스샵'을 검색해서 설치하세요. 지에스 홈쇼핑 콜센터에 전화하지않고도 어플에서 간단히 반품신청, 교환신청,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GS홈쇼핑-어플-이미지
GS홈쇼핑어플

요즘에는 각 회사의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해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웹보다 핸드폰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되는 모습니다.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24시간 콜센터로 전화번호는 1899-4500/ 1899-4455 입니다. 또는 02-2007-4545로도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 전화가 아닌 유료라는 점은 알아두면 좋겠네요. 

  •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4500, 1899-4455, 02-2007-4545

 

상품문의, 주문, 결제 내역, 배송조회, 반품,교환, 환물 내용, 이벤트, 적립, 혜택 문의 등에 관해 모두 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이라는 점이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홈쇼핑 방송이 24시간 방영되기때문으로 보입니다. 

 

GS홈쇼핑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gsshop.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