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화, 파손, 분실 등 보상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택배 기사님과 직접 통화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반품예약, 반품 운송장 정보 확인, 배송조회나 이용 상담은 한진택배 대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1 입니다. 상담원과 통화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1588-0011로 전화한 후, 상세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배송조회는 4번입니다.
고객센터 메뉴 (단축번호)
① 개인택배 예약접수
② 받은상품 반품접수
③ 예약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④ 배송조회
⑤ 집배송관련 기타문의
⑥ 주요서비스 안내
⑦ 기업고객 견적의뢰
추가로 개인 일반택배외에 국제특송의 경우는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진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12입니다.
한진택배 이용 중 파손, 오염, 내용물 부패 등의 피해를 입은 경우에 보상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절차를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택배를 받았는데 내용물이 파손되었거나, 오염, 부패, 부분 분실한 경우에는 사진촬영을 해서 접수합니다. 이때 보상신청은 택배 수령 후 14일 이내에 해야한다고 합니다.
운송장번호를 확인한 후, 택배담당 기사님, 한진택배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한진택배 어플,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상신청을 합니다. 신청후에는 담당직원이 전화를 해서 사고내용, 보상가격 확인하고 계좌로 입금해준다고하네요.
☞ 한진택배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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