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방법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2. 3. 20. 12:04

본문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방법 알아봤어요. 부모님 나이가 많아지시면서 저도 미래의 일들을 어느정도 대비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족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장례를 치뤄야할 일이 생기면 너무 당황스러울 것 같아서 상조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740

1588-3740은 일반 상품 가입이나 해지 등 상담 뿐 아니라 장례접수도 할 수 있는 콜센터라고해요. 장례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프리드라이프가 보람상조 못지 않게 1등 회사로 자리매김을 한 것 같더라고요. 저도 관심이 가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전에는 하이마트에서 판매가 되기도했고, 요새는 홈쇼핑에서도 상조서비스 상품 판매를 하더라고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사진처럼 중간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https://preedlife.com/

 

프리드라이프 해약 방법

중도에 해약을 할 때에는 우선 해약환급금부터 체크해야합니다. 상조 상품이 예적금은 아니기때문에 내가 납입한 금액을 100% 받을 수는 없더라고요. 일부 금액이 사업비 형태로 빠지기 때문에 원금을 다 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안됩니다.

 

회원증서를 먼저 살펴봐야하는데요. 납입회차에 따라 환급율이 다르기때문에 환급금표를 참고해서 예상 해약환급금을 계산해보세요. 만기가 되어도 원금 100%를 다 주는 상품은 많지 않더라고요. 이것은 프리드라이프 뿐 아니라 다른 상조회사가 거의 비슷해요.

 

일부 상품은 만기를 다 채워 납입하면 100%를 준다고 하는데, 내 상품도 여기에 해당하는지를 체크해봐야합니다. 보통 납입회차가 적으면 그만큼 환급율이 낮고, 만기에 가까울 수록 80%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해약 방법은 전화로 신청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면됩니다. 다른 회사는 꼭 지점을 방문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 프리드라이프는 지점 방문은 필요 없이 본인확인과 신청서를 팩스나 이메일 등으로 보내서 신청하면된다고 합니다.

 

가입할 때 진짜 만기까기 납부할 수 있는지를 잘 생각하고 가입해야할 것 같아요. 가입할 때는 당연히 만기까지 가입할거라고 생각하지만 살다보면 중도해지할 일 생길 수도 있기때문에 환급율표도 꼭 확인하고, 만기가되면 환급을 100% 받을 수 있는지도 체크해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