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com 코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이용법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3. 3. 2. 21:12

본문


코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유해요. 코콤 월패드 고장나거나 AS문의할 때 전화해보세요. 일단 월패드 고장나면 별거아닌 줄 알았는데 이게 돈이 엄청 많이 깨지더라고요. 

LCD만 고장나도 약 20만원, 메인보드 고장나도 20만원.... 물론 모델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엄청 비쌉니다. 일단 전화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전화연결은 쉽지 않습니다.

코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코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0051 / 080-010-0111
  • 상담사 연결 시간: 월요일 - 금요일 9시 - 18시

코콤 AS 서비스센터 정보

AS신청하면 지역 AS담당 기사님이 출장오십니다. 일단 출장을 오면 수리여부와는 상관없이 출장비나온다는 것 알아두세요.

  • 코콤 출장비: 20,000원

코콤 유상서비스 비용 기준

청구기준 금액
세대 출장비(1세대기준/장거리지역 구간요금별도) 20,000원
고객요청 - 철거 또는 재설치(출장비별도) 별도견적
인터폰 설치(출장비별도) 35,000원
인터폰+연동유닛 설치(출장비별도) 45,000원
비디오폰 설치(출장비별도) 55,000원
비디오폰+연동유닛 설치(출장비별도) 65,000원
선로점검 및 수리/입선(출장비별도) 별도견적
공용 출장비(1개소기준)+추가개소당 견적은 별도 50,000원
고객요청 - 철거 또는 재설치(출장비별도) 별도견적
선로점검 및 수리/입선(출장비별도) 별도견적
시스템 제품구매 및 설치(출장비별도) 별도견적

■ 출장비(세대/공용 동일함): 부가세(VAT)포함가이며, 추가 책정 불가함.

 공용출장비(동일현장 2개소이상 출장 시): 기본출장비(50,000원)외 추가 개소당 20,000원을 합산 청구한다.

 세대부 유상서비스 내용

  • 간단수리: 사용설명, 방문점검(리셋), 셋팅, 크린서비스
  • 일반수리: 부품교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선로점검(터미널 및 연동기)

 공용부 유상서비스 내용

  • 일반수리: 부품교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 점검비용 추가 발생: 출장비용외에 점검 난이도에 따라 금액을 별도로 산정한다.
  • → 간선/공용선로점검(홈넷선로,DATA,통화,영상등), 통신(단자)함 점검, 공용장비 점검, 고객/관리소의 요청에 의한 점검
  • 로비폰 카드등록에 대한 출장비는 동일현장 기준 세대출장비용(장거리지역 구간요금 적용)으로 1회만 청구하며, 등록수량에 따라 추가비용을 청구한다.
  • → 1매~20매: 5매당 5,000원 / 21매~40매: 10매당 10,000원 / 41매이상: 10매당 15,000원
  • 로비폰 비밀번호 분실 및 변경에 대한 출장비는 세대출장비용(장거리지역 구간요금 적용)으로 1회만 청구하며, 추가 개소 기준 5,000원을 합산 청구한다.

 자재교체 공임은 자재비용에 합산되어 있으며, 공용부점검/선로점검/고객요청에 의한 점검은 난이도에 따라 별도 공임비용을 책정할 수 있다.

(출처: 코콤 홈페이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