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as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상담사 연결 시간을 공유해요. 그리고 AS불렀을 때 수리비와 유무상 처리 기준도 함께 확인해볼 수 있어요.
청호나이스 정수기나 비데,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AS가 필요한 경우가 꼭 한 번씩 발생하기 마련이죠. 저도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쓰고 있는데요. 오래되서 점검과 필터교체를 받을 겸 AS를 신청해보게 되었습니다.
먼저 청호나이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 입니다. 청호나이스의 대표 고객센터이고요. AS신청에서부터 렌탈료납부, 계약관리, 이전설치 문의, 신청 등 모든 상담은 여기로 전화해야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상담시간: 평일 9시 - 18시
콜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예전에는 토요일에도 상담이 가능했던 것 같은데 변경이 있는 것 같네요.
1번 | AS 및 이전설치 문의 |
2번 | 제품 구입 문의 |
3번 | 계약진행관련 문의 |
4번 | 렌탈 반환문의 |
5번 |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 |
9번 | 기타문의 |
1588-2290으로 전화한 후, 원하는 상담 내용에 따라 위의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AS신청과 이전설치문의는 1번을 누르면되고요, 렌탈 결제관련 또는 미납문의는 5번을 누르면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청호 콜센터를 이용하지 않고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이용해 채팅으로 AS신청도 가능하다고 해요. 카카오톡에서 친구목록 위에 돋보기 모양을 눌러 '청호나이스'를 검색하면 채널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청호나이스 상담톡'을 선택하세요. 다른 채널은 영업점들 채널이라서 AS신청이 안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찾아보세요. 기본정보에 전화번호가 1588-2290으로 되어있어야 본사에서 운영하는 채널이에요. 또는 아래 사진을 누르면 청호나이스 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에서 상담원과 채팅을 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챗봇이라고해서 로봇이 답변해줍니다. 아래 사진처럼이요.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연수기 등 렌탈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렌탈 계약기간동안에는 AS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물론 고객의 과실로 인해서 생긴 문제,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어요. 무조건 렌탈이라고해서 as가 무상은 아닙니다.
보통 부품은 정수기는 7년, 공기청정기는 5년 정도 보유한다고합니다. 출시된지 5-7년을 넘은 제품은 부품이 없을 수도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AS신청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신청하면되는데요. 렌탈이나 유지계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수리비와 출장비,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즉 렌탈 기간 중에는 출장비 청구되지 않아요.
그러나 계약기간이 끝나면 출장비는 수리여부와 상관없이 방문하면 무조건 내야하기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부르세요. 출장비는 기본 2만원입니다. 휴일에 부르면 25000원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