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본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모음 및 파일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by 콘택트 2022. 4. 9. 17:32

본문

기본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파일을 공유합니다. 아주 기본 스타일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양식을 모아봤어요.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첫번째는 기본정보와 외국어능력, OA기능, 수상내역과 자기소개서를 적어넣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엑셀 파일로 된 양식이라서 불필요한 부분은 없애거나 다른 항목으로 바꿔서 수정해서 사용해보세요.

위의 양식 파일은 아래의 엑셀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신입_이력서.xls
0.05MB

 

두번째는 보라색 포인트로 들어간 기본 이력서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양식입니다. 학력, 병력, 외국어, 컴퓨터, 기타 정보를 입력할 수 있고, 성장과정, 장단점,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를 적을 수 있어요. 당연히 항목은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력서 양식이 마음에 든다면 아래의 이력서2.hwp 파일을 다운로드해보세요. 이 양식은 한글파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력서2.hwp
0.03MB

 

이 양식은 모두 사람인에서 배포한 이력서 양식인데요. 조금 더 깔끔하고 세련되게 바뀐 양식도 있더라고요. 아래 이력서 양식은 매우 깔끔하죠. 학력, 사회경험 이력 외에도 자격, 어학능력, 경력사항도 기재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아래처럼 자유서술 하는 스타일이에요. 자유이기때문에 타이틀을 여러개로 나누어 적어도 되고, 쭉 서술로 해도 됩니다. 

이 이력서 양식이 마음에 든다면 아래의 이력서_네이비.docx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보세요. 워드 파일로 작성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이력서_네이비.docx
0.29MB

 

 

다음은 매우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기본중의 기본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죠. 그럼에도 꽤나 다양한 항목을 적어넣을 수 있습니다. 학력, 병역, 주요활동 및 사회경험, 어학시험, 자격증, 면허증, OA능력, 수상내역이나 공모전 정보를 쓸 수 있어요. 신입 지원일 때 많이 쓰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이력서_회색.doc
0.07MB

 

위의 양식과 거의 비슷한 이력서 양식입니다. 색상이나 구조가 약간 차이가 날 뿐입니다. 

이력서_블루.doc
0.07MB

 

아래는 핑크색? 으로 된 이력서 양식입니다. 기입하는 내용은 거의 비슷하니 마음에 드는 파일을 내려 받아 사용하세요. 

이력서_핑크.doc
0.07MB

 

 

기본 이력서 양식에 경력사항을 적는 항목이 포함된 입사지원서입니다. 경력이나 인턴 경험이 있는 경우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기소개서 적는 페이지도 함께 포함된 양식입니다. 자기소개서의 가장 기본인 성장과정, 성격 및 장단점, 지원동기, 입사후 포부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이 항목은 본인에게 맞게, 조금 변경해도 됩니다.

 

각 회사의 고유의 양식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없는 경우라면 기본 스타일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자기소개서 없이 이력서만 내도 되는 경우도 있으니 제출하라는 서류가 정확히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위의 이력서 양식은 워드 프로그램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이력서_경력.doc
0.07MB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양식 파일 공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양식 파일 공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공유합니다. 이력서를 쓸 때 내용이야 첫번째로 중요하지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양식도 중요한 부분이더라고요. 최대한 깔끔하고 눈에 쏙 들어오는 구

secondnote.tistory.com

사람인 이력서 양식 6가지 공유 (파일 첨부)

 

사람인 이력서 양식 6가지 공유 (파일 첨부)

사람인 이력서 양식 6가지를 공유합니다. 무료 다운로드가능하더라고요. 아래 파일을 첨부하였으니 내려받아 사용하세요. 이력서 파일 사용하기 전 알아둘 점 워드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열면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