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의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봅니다. 인터넷이 잘 되지 않거나 이사를 해야 하는 경우 등 LG U+의 인터넷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IP를 추가하고 싶을 때 비용은 얼마가 드는지도 확인해보았습니다.
인터넷 뿐 아니라 IPTV, 인터넷 전화도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AS가 필요하거나 이사를 할 때에도 아래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단축번호>
1번. 신규가입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3번. 고장신고
4번. 이사 및 각종변경문의
5번. 서비스 해지 및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6번. 휴대폰 문의 (1544-0010)
7번. 기업통신서비스, 전국 대표전화 등 문의(1544-0001)
0번. 상담사 연결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단 고장신고는 9시부터 24시까지,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추가 서비스별 전화번호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IP 추가 가능할까?
인터넷 회선 1개당 2개의 IP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에 새로운 IP로 유선 인터넷을 추가하는 경우는 허브, 랜케이블은 고객이 구입해야 하고 IP 추가 시 한 회선의 추가 요금은 13,200원이라고 합니다.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요금은 할인이 될까?
보통 2~3년 약정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는데, 약정이 끝난다고 해서 자동해지가 되지 않는다. 인터넷 요금 또한 그대로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계속 엘지유플러스를 사용할지, 다른 회사로 갈아탈지를 결정해야 한다.
참고로 이경우 엘지유플러스에 요금 할인이 가능한지 문의해본 후 다른 회사와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다.
@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