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더커버 뜻과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1. 4. 2. 10:50

본문

드라마 언더커버의 기본정보를 확인해봅니다. [언더커버]는 JTBC 드라마 '괴물'의 후속 드라마로 4월 23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출연진이 너무 좋아서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내용의 드라마인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언더커버 뜻?

언더커버는 영어 undercover를 말하는 것으로 경찰, 정부 등을 위해서 비밀리에하는 활동, 첩보활동, 위장근무 등을 말한다고 합니다. 잠입 수사, 잠복근무 등. 

 

제목에서 알수있듯이 드라마 '언더커버'는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김현주)과 최연수(지진희)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각자 무엇을 숨기고 살아왔을지 궁금해지죠. 

 

 

언더커버 기본정보

방송시간: 금,토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2021년 4월 23일 금요일

몇 부작? 16부작

방송사: JTBC

스트리밍: TVING

장르: 스릴러, 액션 

 

이 드라마는 영국 BBC에서 방영한 드라마가 원작입니다. 이 드라마가 한국에서 리메이크된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영국 드라마 '언더커버'의 내용은 영국 최초로 주인공 여자가 흑인 검찰총장 후보에 오르게 되는데, 20년동안 결혼생활을 해온 남편이 런던 경찰의 스파이라는 것을 직감하게 되면서 진실을 파헤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언더커버-영국-원작-포스터
언더커버-원작

 

<언더커버>는 엄청난 진실을 숨긴 채 평범한 남편이자 아빠로 살아온 남자와 그 진실에 다가가는 여자의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로 묻고 싶었다. 굳은 믿음이 당신을 배신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믿었던 사랑이 거짓으로 비롯되었고, 믿었던 정의가 위선이었었음을 깨닫게 된다면...

당신은 과연 그 거짓과 위선을 단칼에 도려낼 수 있을까?
끊임없이 ‘무엇이 옳은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정현을 통해, 그가 가정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분투를 하는 과정속에서 드라마 <언더커버>는 우리가 놓지 말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하고자 한다.

 

언더커버 출연진과 등장인물

출연진이 대단한데요. 우선 지진희, 김현주가 주인공이고 젊은시절 역할에는 각각 연우진, 한선화가 캐스팅 도었습니다. 

지진희는 오랫동안 정체를 감추고 살아온 국정원 요원이고, 김현주는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변호사역할이라고 합니다. 이외에 허준호, 한고은, 권해효, 이한위 등이 출연합니다. 

 

언더커버-한국-드라마-포스터
언더커버

1991년 5월, 이석규라는 이름을 지우고 한정현(지진희)으로 새로운 신분을 받아 임무에 돌입하는데, 그는 최연수(김현주)와 사랑에 빠져 이석규가 아닌 한정현의 삶을 선택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연수가 공수처장 후보가 되면서 한정현은 안기부에 다시 불려 가 잔혹한 미션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공수처장에 내정된 아내를 막아야 하는 임무를 받게되는 긴장감과 의심한 적 없는 남편의 숨겨진 정체를 알게 되는 혼란함. 두 배우가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연우진과 한선화가 두 사람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면서 사랑이야기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장르가 액션, 스실러, 멜로 다 해보겠다는 것 같습니다. 묵직한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요, 기대만큼 재미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언더커버 등장인물소개와 인물관계도는 앞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된 내용이 없네요. 

그리고 언더커버는 넷플릭스가 아닌 '티빙'에 독점 공개된다고 합니다. 

 

 

[티저] 서로를 지키기 위한 지진희x김현주의 처절한 생존기 <언더커버> 4/23(금) 밤 11시 첫 방송!

서로를 지키기 위한 지진희x김현주의 처절한 생존기<언더커버> 4월 23일(금) 밤 11시 첫 방송!#언더커버 #지진희 #김현주

tv.jtbc.joins.com

 

 

로스쿨 드라마 기본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소개

시지프스 후속 드라마로 '로스쿨'이 JTBC에서 방송됩니다. 어떤 드라마인지 로스쿨의 기본정보와 출연진, 인물관계도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또 어떤 재미있는 드라마가 시작되는지 기대하면

secondnote.tistory.com

 

 

모범택시 기본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원작 웹툰 소개

펜트하우스 2의 후속 드라마인 '모범택시'라는 드라마에 대한 기본정보를 알아봅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장르가 범죄, 액션이라서 매우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아마 웹툰 모범택시의 팬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