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이월드 일촌 끊는 방법 너무 간단해 (+차단하기)

IT 사용매뉴얼

by 콘택트 2022. 6. 10. 09:44

본문

싸이월드 일촌 끊는 방법입니다. 진짜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는 싸이월드입니다.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고도 표현할 정도인데요. 저도 탈퇴를 할까 어쩔까 하다가 우선 쓸데없는 것을 정리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일촌을 끊어봤습니다(?). 

 

예전에는 PC에서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진짜 홈페이지로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싸이월드 앱으로 모바일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약간 아쉽기는 합니다. 옛날 그 감성이 잘 안느껴지더라고요. 미니홈피 제목도 바꾸고 했던 그 감성충만.

 

싸이월드 일촌 끊는 방법

싸이월드 앱에서 싸이생활 탭이나 내 미니홈피에서 '일촌'을 선택하면 나의 일촌 목록이 쭉 뜨죠. 여기에서 일촌을 끊을 사람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프로필?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일촌' 메뉴를 선택하면 '일촌해지' 메뉴가 나오고 이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일촌을 해지하면 일촌목에서 사라진다는 점 알아두세요.

 

일촌 해지 뿐 아니라 일촌명 변경도 '일촌'메뉴에서 할 수 있고, 차단하기, 신고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일촌끊는 방법 무척 간단하죠. 이제 누군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 사람들은 일촌을 끊어버리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굳이 오래되어 기억나지 않는 지난 인연까지 그대로 둘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싸이월드 앱 다운로드, 휴면 해제 나만 안되는 이유?

 

싸이월드 앱 다운로드, 휴면 해제 나만 안되는 이유?

싸이월드 앱이 출시되었다고합니다. 사진첩까지 다 복구가되었다고 하길래 저도 서둘러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을 시도해봤는데요. 왜 나는 에러가 나는 것인지... 아직까지 로그인을 못했습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