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티비 나우 가격, 채널번호, 결제/해지방법(SPOTV NOW)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1. 5. 18. 16:52

본문

스포티비 나우의 가격과 채널번호, 가입, 결제방법, 해지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스포츠 TV 채널로 유명한 스포티비는 유료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프라임이 대표적인데요. TV 채널 외에도 OTT서비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즉, 스포티비 나우는 핸드폰, PC에서 스포츠 중계,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티빙 같은 서비스라고 보면됩니다.

 

따라서 스포티비 나우는 TV 채널로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채널번호가 없습니다. 단, 스마트TV이용자라면 스마트TV 어플을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스포티비 나우 가격 얼마일까?

OTT 서비스는 이제 워낙 친근해서 다들 이용법은 알 것 같은데요. 매달 이용요금을 내면서 콘텐츠를 보는 서비스입니다. 단 이용요금에 따라 여러 명이 동시에 볼 수 있다거나, 볼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가 달라지는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어플
스포티비나우-어플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가격과 종류

스포티비 나우의 이용권은 프리미엄과 베이식 두 가지입니다. (2022년 12월 기준 정보로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권 결제는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또는 어플을 설치한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

  • 서비스 내용: 모바일/ PC/ 스마트 TV + 최고 화질 + 모든 경기 라이브 + 광고 없는 VOD 시청 가능
  • 가격: 14,900원 /월 (부가세 미포함 가격) >  16,390원 (부가세 포함가격) 

 

2. 스포티비 나우 베이식 이용권

  • 서비스 내용: 모바일/ PC + 고화질 + 모든 경기 라이브 + VOD 
  • 가격: 7,900원/ 월 (부가세 미포함 가격) > 8,690원(부가세 포함가격)

 

단, 스포티비 나우는 국내전용 서비스로 해외에서는 시청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계정당 한 개의 기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시에 접속하면 처음 접속했던 기기에서는 자동으로 로그아웃된다고 하네요.

 

매월 처음 결제한 날짜에 결제가 이루어지고, 자동 결제 해지는 결제일 하루 전까지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결제 당일 해지하면 결제가 진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리 해지 신청을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볼 수 있는 기기와 최소사양은?

모바일, PC, 스마트 TV를 지원하지만 프리미엄이냐 베이식이냐, 이용권 종류에 따라 접속 가능한 기기가 제한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꼭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그리고 핸드폰 사양, PC 사양도 체크한 후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원을 하지 않는 저사양의 경우에는 결제하고도 볼 수 없을 수 있기 때문이죠.

스포티비 나우 최소사양 

[Mobile]

AOS 운영체제 6.0 이상 (마시멜로우)
iOS 운영체제 11.0 이상 (아이폰6 이상)
* 최소사양 기기 이상의 디바이스를 보유하셨더라도 기기 성능이 저하된 경우에는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PC]
크롬 브라우저(권장), 사파리, 파이어폭스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해지방법

스포티비 나우 해지는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또는 어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먼저 하기보다는 구독해지, 구독취소를 먼저 확실하게 한 다음, 탈퇴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탈퇴를 해도 구독 중인 경우 자동결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해지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이폰 자동결제 해지 방법 (iOS 구독 취소)

1. App Store 접속
2. 하단 메뉴 가운데 '앱' 선택 > 오른쪽 상단 아이콘 선택
3. 본인 이름 및 메일 주소가 적혀있는 최상단 버튼 선택
4. Touch ID 또는 FACE ID 인증 > '구독' 버튼 선택
5. '구독 중인 항목'에서 'SPOTV NOW' 선택
6. 맨 하단에 '구독 취소' 버튼 확인

• '구독 취소' 선택 버튼이 없고, '재구독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문구가 노출될 경우: 자동 결제 해지됨

• '구독 취소' 선택 버튼이 있을 경우: 자동 결제 해지 신청이 되지 않았으므로 해당 버튼 터치 시, 자동 결제 해지됨

PC나 안드로이드 결제자는 회원 탈퇴 시 자동 결제가 해지되며, 이용권의 잔여기간도 소멸될 수 있음.

 

안드로이드/ 웹 해지방법

1. SPOTV NOW 상단 초상화 클릭 (모바일 : MY 터치 )
2. 마이페이지 클릭(모바일: 더보기-> 이용권 관리)
3. 이용권 탭 클릭
4. 결제 내역 하단에 있는 [정기결제 해지하기] 클릭 (모바일 : 자동 결제 해지 터치)

@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https://www.spotvnow.co.kr/

 

 

스포티비 온 가격, 편성표, 채널번호, 가입방법 알아봄 (SPOTV ON)

 

스포티비 온 가격, 편성표, 채널번호, 가입방법 알아봄 (SPOTV ON)

스포티비 온 (SPOTV ON) 채널의 가격과 편성표 확인 방법, 채널번호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를 중계해주는 채널로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척 사랑을 받고 있는

secondnote.tistory.com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과 채널번호, 가입방법, 편성표 최신 정보(SPOTV Prime)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과 채널번호, 가입방법, 편성표 최신정보(SPOTV Prime)

스포티비 프라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SPOTV 채널 외에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 유료 시청 채널인 스포티비 온 그리고 또 하나의 유료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