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시간,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인물관계도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2. 2. 18. 13:49

본문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시간과 넷플릭스 업로드시간, 기본 정보를 알아봅니다. 요새 TV를 잘 안봐서 거의 드라마나 영화는 넷플릭스로 보고 있어요. 티빙도 보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넷플릭스 보는 비중이 더 큰 것 같아요. 이 드라마도 넷플릭스에 업로드 된다고 예고가 나오길래 흥미를 가지게 되었어요.

 

남주혁과 김태리의 조합이라니, 이 두사람만으로도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본정보

방송사: tvN
방송시간: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첫방송: 2022년 2월 12일
몇부작: 16부작
장르: 청춘물, 로맨틱 코미디
OTT: 티빙, 넷플릭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시간은 토/일 밤 9시 10분입니다.  tvN에서 방송하는 토일드라마이고요,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드라마는 현재 나희도의 딸이 엄마의 일기장을 보게되면서 시작합니다. 그 일기장에 나오는 과거의 이야기에 김태리와 남주혁이 주인공으로 나와요. 1998년 IMF 위기의 한복판에 있는 청춘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1998년, 세상이 통째로 흔들리듯 불안하던 해, 스물둘과 열여덟이 만났다.
둘은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다. 스물셋과 열아홉이 되었고, 둘은 의지했다.
스물넷과 스물이 되었고, 둘은 상처를 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됐을 때, 둘은 사랑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사 화앤담픽쳐스가 공개한 결말?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사 화앤담픽쳐스가 공개한 결말?

며칠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사인 화앤담픽쳐스에서 15,16회 결말을 공개했다고해요. 이렇게 제작사가 나서서 결말을 스포하는 경우는 처음보는 것 같은데요. 이게 다 무슨일인가 싶네요. 스

secondnote.tistory.com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일단 캐스팅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나희도역을 김태리가 정말 잘 살리고 있고, 남주혁은 남주혁대로 청춘의 느낌을 너무 잘 보여줍니다. 

인물관계도

아쉬운 점은 드라마에서 1998년 시대를 반영한다고 의상이랑 화장이런게 너무 어색하고 이상해요. 그러려니하고 보고 있긴한데, 자꾸 빨리 지나가기를 하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약간 뭐랄까 너무 과한 시대설정, 과한 감정표현이 보이는 순간들이 있어서 민망할 때가 있더라고요.

 

청춘을 표현하려는 그 연기와 노력으로 받아들이고 흐린눈으로 보던 부분도 있습니다. 얼른 시간이 조금 흐른 시점으로 갔으면 해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작가가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작가라고해요. 이 드라마도 웃음 포인트가 굉장히 좋았는데요.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자꾸 '외않되?'에 집착하시네 작가님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인물소개가 특이하게 써져 있더라고요. 각자의 유서를 적는 방식인데요. 여기에서 드라마 내용의 힌트를 볼 수 있어요. 나희도는 결국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고, 아시안게임에 나가는데 이때 무슨일이 일어나나봅니다.

 

백이진은 기자가 되어 나희도 엄마의 후배가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희도를 더 이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자가된 백이진과 펜싱 국대가 된 나희도. 시간이 흘러 2021년이 될때까지의 이야기가 나올 것 같은데요.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모습으로 현재를 살고 있을지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넷플릭스

이 드라마다 tvN에서 방송되서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안될거라 생각했는데, 티빙과 넷플릭스에 모두 업로드가 됩니다.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하니, 방송이 종료된 후 10시 45분-11시 사이에 업로드가 됩니다. 보통 거의 11시에 딱 업로드되는 것 같아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공식 홈페이지.

http://program.tving.com/tvn/twentyfivetwentyone

 

스물다섯 스물하나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 청춘 케미스트리

program.tving.com


기상청사람들 기본정보: 방송시간, 넷플릭스 업로드, 인물관계도

 

기상청사람들 기본정보: 방송시간, 넷플릭스 업로드, 인물관계도

기상청사람들 드마라에 대한 기본정보를 알아봤어요. 넷플릭스에서 하나만 볼까 하면서 보기시작했는데 역시 박민영. 역시 송강. 저는 이 드마라 쭉 보려고 합니다. 논란이 컸던 설강화 후속드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