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고객센터 이용법

by 콘택트 2024. 4. 15. 16:24

본문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을 간단히 써둔다. 삼성생명 콜센터는 생각보다 상담사 연결이 쉬워서 좋았다. 마냥 기다리라고 하거나 챗봇상담 등으로 사람 열받게 안해서 마음에 듬.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삼성생명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3114 
  • 고객센터 상담 운영시간:평일 09:00 ~ 18:00(주말, 공휴일 제외)/ ARS 서비스 : 08:00 ~ 23:30(365일) 단,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

1588-3114로 전화하면 바로 상담사 연결은 0번, ARS 셀프처리는 1번이라는 안내가 나오더라. 상담사 연결을 할거면 0번 누르면된다.  0번 누르고 상담 내용에 따른 서비스번호를 한 번 더 눌러야한다.

  • 1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신고
  • 2 보험료납입 및 가상계좌문의
  • 3 보험계약대출문의
  • 4 백내장 등 사고보험금문의
  • 5 보험관련 일반문의
  • 6 변액보험펀드문의
  • 7 부동산신용대출문의
  • 8 청각장애고객 수어서비스 

삼성생명 홈페이지나 모니모 앱에서도 삼성생명 고객센터 정보 확인과 전화연결이 가능하다. 모니모앱에서는 [더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전용 상담센터 전화번호 모음

대출 상담  1577-7272 1599-9800
퇴직연금 상담  1588-3115
사고보험금 상담  1577-4118
다이렉트보험 상담  080-789-3300
장애인 전용  1899-3311 

보험대출 상담, 퇴직연금상담, 보험금청구 상담 등 각 서비스 상담 전용 전화번호도 있다. 대표 콜센터 대신 이쪽을 이용하는 것이 더 빠르게 연결되는 편이니 참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