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정수기 as신청하는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봉정수기의 새로운 이름, 루헨스의 정수기 AS 관련 정보를 알아본다.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AS를 받는 일은 생각보다 자주 있다.
물맛이 이상하다던지, 물이 안나오거나, 물이 멈추지 않거나... 생각지도 못한 일들은 언제나 발생된다.
그럴때 중요한 것이 바로 빠른 AS인데, 정수기 회사들은 렌탈서비스를 많이 하기 때문에 AS는 굉장히 빠른 편이다.
정수기 사용하면 월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까?
전기세는 누진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가정마다 크게 차이가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5000~10000원정도 나오는 것으로 예상하면 된다.
정수기 누수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누수가 발생하실 경우에는 일단 원수 밸브를 잠그고 전원을 차단해서 더 이상의 누수를 막은 후 고객센터로 전화 하면된다.
정수기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정수기에서 타는 냄새가 난다면, 일단 전원코드를 제거하고 고객센터로 연락 하면된다.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먼저 아래 사항을 확인하자.
첫째, 먼저 수돗물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
둘째, 원수밸브가 잠기지 않았나 확인.
셋째, 필터 교환시기를 확인.
필터주기에 맞춰 필터교환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필터가 막혀 물이 안 나오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만약 필터교환이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가까운 A/S센터에 필터교환신청을 하면된다.
넷째, 온수만 나오지 않고, 온수버튼 또는 온수레버를 누르면 "띵띵~"경보음이 울릴 경우, 온수잠금기능을 해제 해야한다.
필터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루헨스 제품의 필터는 모두 자회사인 원봉FC(구 상신산업)에서 직접 생산한다.
이사를 가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루헨스 정수기 이전설치방법)
정수기 이사 후 설치 비용은 30,000원이나,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다.
이사 후 설치를 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한 후 이사 주소와 예상 날짜로 이전설치 신청을 하면된다.
이사짐 센터에 정수기 분리를 요청해서 옮겨 놓으시면 루헨스 마스터가 방문해 재설치를 진행한다.
루헨스 제품의 소모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히든코크, 파우셋, 메꾸리, 출수호스, 물받이등 소모품 구매는 루헨스몰 소모품 메뉴에서 구입가능하다.
위와 같은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는 경우, AS 신청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
# 렌탈제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1 5 7 7 - 8 3 9 9
*운영시간
- 평일: 9 ~ 18시
- 토요일: 9 ~ 15시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홈케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1 6 0 0 - 7 6 9 7
*운영시간
- 평일: 9 ~ 18시
- 주말, 공휴일 휴무.
루헨스 정수기의 AS 신청방법과 루헨스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다.
결국은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신청을 하는 것이 AS를 가장 빨리 받는 방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