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누비'라고하는 어플을 설치한 후, 정해진 코스를 걸으면 온누리상품권을 준다는 소식이 있어서 저도 얼른 설치해봤어요. 15,000원이라니. 한푼도 소중한 요즘, 받아보고싶어지죠?
두루누비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걷기여행정보앱이라고합니다. 두루누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어플에서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코스를 따라 걸으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대한민국 걷기왕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이 기간 동안 최대 3개 구간을 완주하면 온누리상품권 총 15,000원을 증정합니다. 1구간 완주시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00원이 지급됩니다.
우선 두루누비 어플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즉 두루누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안된 상태라면 로그인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세요.
그 후, 두루누비 어플로 돌아와 로그인한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면됩니다. 아래 사진에 중간에 빨간색으로 본인인증 메뉴가 나오죠. 이것을 눌러서 진행하면됩니다.
본인인증을 안하면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되지 않는다고하니 꼭 잊지말고 하세요.
그 후 현재 지역 중심으로 추천 걷기길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실제로 걸어야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코스를 선택 한 후 '따라가기' 기능을 누르고, 코스를 따라 걸으면서 필수 경유지 3개 지점을 통과해야합니다. 따라가기 코스는 필수 경유지 7개 지점으로 구성되는데, 따라가기를 시작후 필수 경유가 3개 지점을 통과해서 완료하기를 눌러야 응모가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동일한 코스로는 중복참여가 불가합니다. 즉 모두 다른 3개 코스를 걸어야합니다. 그리고 1일 1회만 캠페인 참여로 인정된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여행을 가서 참여해도되고, 집근처에 있는 걷기코스가 있으면 시간있을 때 참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코스가 은근 어렵거나 시간이 꽤 오래 걸려서 마음 단단히 먹고 참여해야할 것 같아요.
걸기 출발 전에 꼭 핸드폰 충전 잘 하셔서 걷고 난 후 '종료하기'를 누르지 못해 상품권을 못받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