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범택시2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방송시간, 넷플릭스 업로드 정확하게 알아봄

컨텐츠 리뷰

by 콘택트 2021. 4. 10. 15:20

본문

2월 17일부터 시작된 모범택시2 드라마의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난번에 모범택시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첫방송일을 깜빡하고 본방사수를 못했어요. 재방송은 언제 하는지, 다시보기 방법은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모범택시1 기본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원작 웹툰 소개

 

모범택시 기본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원작 웹툰 소개

펜트하우스 2의 후속 드라마인 '모범택시'라는 드라마에 대한 기본정보를 알아봅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장르가 범죄, 액션이라서 매우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아마 웹툰 모범택시의 팬

secondnote.tistory.com

 

모범택시2, 넷플릭스 업로드 되나?

요즘에는 드라마 본방을 챙겨보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OTT서비스를 이용하면 본방송 끝나자마자 업로드가 되기때문이죠. 그런데 드라마 모범택시는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안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대신,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에 업로드 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구독자 중에서 모범택시 기다렸다면 아쉽지만 당분간은 모범택시를 본방송이나 재방송을 찾아 봐야할 것 같아요. 

  •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 본방송 방송시간과 재방송 언제, 어디서 볼 수 있을까?

드라마 모범택시는 SBS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 본 방송 채널 SBS
  • 본 방송 시간: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 재방송 채널:  SBS, ENA, ENA DRAMA, SBS Plus, 채널S

모범택시 2 재방송은 SBS, ENA, ENA DRAMA, SBS Plus, 채널S에서 합니다.

모범택시2 재방송 편성표

2/20부터 2/25까지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재방송 시간은 네이버나 다음 등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재방송 채널의 번호를 확인하고싶으면 아래의 글에서 각 지역별, 채널별 번호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 다시보기 방법은 ?

모범택시 다시보기는 위에 말했듯 OTT서비스를 이용해야합니다. 웨이브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고, 그 외에는 SBS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VOD를 유료로 이용해야합니다. 요즘에는 무료로 다시보기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거의 불법이라고 봐야하죠.

무료 다시보기 찾느라 시간 낭비말고 재방송시간을 찾아 보거나 웨이브 결제로 합법적으로 이용해보세요. 웨이브 이용권은 최저 7,900원 부터입니다.

 

OTT 뜻과 종류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OTT라는 단어의 뜻을 정확하게 알아봅니다. OTT라는 것이 넷플릭스나 왓챠같은 서비스를 지칭하는 말이라는 것은 알지만 정확히 어떤 뜻인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저처럼 궁금증을 갖고 찾아보고

secondnot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